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244 : 모임 망년회. 고맨디즈에서 노래방까지

by 배스노리 2023. 6. 6.

2022년 12월 26일 모임 망년회가 있어 간만에 간 울릉도 맛집 고맨디즈. 

고맨디즈 정보 : https://bassnori.tistory.com/556

 

울릉도 저동 맛집 : '고맨디즈' 퓨전 비스트로

울릉도 유일 퓨전 비스트로라는 저동 맛집 '고맨디즈' 인기 많은 고맨디즈는 대부분 예약제로 운영되는 듯 멋모르고 당일에 그냥 갔다가 3번을 실패하고.. 드디어~!! 2022 내 생일에 남친님께서 미

bassnori.tistory.com

 

계절별 식재료로 때에 따라 바뀌는 메뉴들이라, 매번 신선한 새메뉴를 맛 볼 수 있어 새롭고 즐겁다. 특히나 모임에서 가면 못 먹어본 메뉴 뿌시기가 자연스럽게 진행이 되어 늠나 좋음. ㅋㅋ 

 

나가사끼 짬뽕탕
나가사끼 짬뽕탕

이날 비주얼 끝내주는 나가사끼 짬뽕탕을 새로 영접했음.

 

나가사끼 짬뽕탕

사리는 따로 나오고~ 미리 육수도 더 챙겨주시고~ 어찌 안좋을 수가 있겠습니까~

쌍따봉!!!

고맨디즈
고맨디즈

문제는... 야의 이름을 모르겠다.. ㅋㅋ 네이버 메뉴 목록에 없는걸 보니 계절 메뉴로 이때만 나왔던거 같은데.. 밀린 일기라.. 시간이 너무 지나서. 쩜쩜쩜.. 

 

 

울릉살이 질을 한층 더 높여주시는 우리 모임분들. 덕분에 정말 더 신나고 웃는 일이 많아져서 얼마나 고마운지. 이 날.. 처음으로 울릉도 노래방에 단체로 놀러가봤는데.. 와.. 정말.. 진짜진짜 대단했던 광란의 밤이었지.. ㅋㅋㅋ

 

땀 뻘뻘 흘리며 어깨가 끊길 것 같고 다리가 퉁퉁 붓는 것 같음에도 노래가 단 한번도 끊긴적이 없었다고 한다. 다들.. 회사 생활 진짜 열심히 잘한 티가 팍팍 나시더라고..... ㅋㅋㅋ 

최선을 다해 먹고 놀았던 날. 

 

올해 덕분에 많이 행복했습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