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230 : 낚생활 & 먹생활

by 배스노리 2023. 5. 23.

울릉도의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답게 온통 먹생활과 낚생활로 가득 찼다. 

 

그때의 조행기들

https://bassnori.tistory.com/723

 

밀린 울릉도 에깅 일기 ㅋ

2022.09.11 그렇게 탐색을 가보고 싶었던 태하 해안길 갯바위. 집 근처에도 대충 나오니, 걸어~ 걸어~ 들어가는 포인트에는.. 생각만 가득하지 몸이 안 움직인다. ㅋ 다시 허리가 부실해지는 타이밍

bassnori.tistory.com

https://bassnori.tistory.com/724

 

무늬 리셋과 이 다리가 니 다리냐

2022.09.15 그동안 냉동실에 모여있던 울릉도 무늬들을.. 마마님들께 보내는 날이 왔다. 바다 루어 낚시의 즐거움 중 하나는 나눔이죠. ㅋ 제일은 먹부림이지만~ ㅋㅋ 아이스박스 두 개에 노나 담으

bassnori.tistory.com

 

요렇게 잡았던 무늬오징어들을

 

울릉도 무늬오징어
울릉도 무늬오징어

 

박스 두개에 노나 담아, 빠야 마마님과 우리 마마님께 택배로 보내고 나니 텅텅 비어버린 냉동실. ㅋ 

 

빠야마마님의사랑
빠야 마마님의 사랑

 

그러나, 더 큰 보상으로 돌아온 선물들에 마음은 꽉꽉 차버렸음.  빠야 마마님께서 보내주신 과일과

 

우리마마님의사랑
우리 마마님의 사랑

 

울 마마님께서 보내주신 생필품 & 건강식품들로 우리 더 부자가 돼버렸다. 

폰에 있는 사진들이 전시 무늬오징어랑 음식 밖에 없음. ㅋㅋ 

 

삼겹살
넌 이름이 모니

 

빠야표 삼겹살 요리였는데.. 메뉴 이름이 뭔지 기억 안 남. ㅋㅋ 보들보들 핵꿀맛이었는데, 맵찔이를 위해 간장 양념으로 은혜를 날려주는 울 정셰프~! 마이마이 싸랑한다~!! ㅋ

 

두루치기
두루치기..?

 

마마님이 보내주신 양파말랭이는 정말 최고 중의 최고였고. 요즘 낚시 다니느라 힘쓰는 우리를 위해, 고기 고기 고기 하면서 고기만 챙겨 먹었던 기억이 남아있음. ㅋㅋ 내가 자꾸 사진을 찍으니 신경이 쓰이능가~ 울 정셰프님 간단 요리할 때도 플레이팅에 정성 한 스푼을 추가함. ㅋㅋ 

 

두부구이
두부구이

 

확실히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죠~ 그냥 줘도 와구와구 잘 먹을 수 있는데, 요런 성의에서 애정이 또 느껴지는 거니까~ 확실히 더 좋기는 하다. 

 

저수분 통삼겹살 수육
저수분수육

 

그래서 내가 도전해 본 저수분 통삼겹살 간장조림!!

 

통삼겹살 간장 조림
통삼겹살 간장조림

 

한 3시간은 넘게 걸렸던거 같지만... 그래도 맛있다고 칭찬받았다~!!

 

무늬오징어 낚시
열에깅

 

이렇게 먹어도 열낚으로 힘이 빠질 땐

 

소고기모음
소고기 모음

 

모둠 소고기 파티죠~!!

정말 오랜만에 먹는 육회와 육사시미에

 

육회 육사시미
육회, 육사시미

 

아주 눈, 코, 입이 다 씬났던 날. ㅋㅋㅋ 뭐니뭐니해도 소고기가 진리!

 

감바스

 

날씨가 안좋은 날에는 간단한 안주로 맥주도 한잔씩 하고~

 

바낙스 아쿠아 슬리퍼

 

와일드피싱 사장님께서 선물로 보내주신 커플 슬리퍼 자랑도 하고~

 

이사부초밥 수제 간장새우장

 

울릉도 맛집 이사부초밥에서 사 온 수제 간장새우장

 

간장새우장

 

꺼내 들고

 

간장 새우장 덮밥

 

간장새우장 덮밥 만들어 먹기.

 

투명 양파 최고최고

 

아.. 이거 진짜 대박이었는데.. 탱글탱글하고 짭조름 달달한 새우살이 쫀독쫀독하게 씹히며 신선한 야채가 시원하게 입안에서 퍼지는 그 행복감은.. 아.. 사러 나가야겠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