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247 : 2023년 새해맞이

by 배스노리 2023. 6. 9.

2023년 1월 1일. 2023년의 새해 첫날.

 

드디어 밀린 일기가 올해로 넘어왔다아~!! ㅋ 이제 곧 안 밀린 일기를 쓸 날이 다가오겠꾸만~!!

 

새해 떡국
떡국

떡국 먹자며 깨우는 바람에... 빠야한테 전하지 못한 나의 고집. 나는 절대 1월엔 떡국을 먹지 않는다를 놓쳤다. 어릴 때 이후로 처음이다. 1월 1일에 떡국을 먹은 것이... 

 

새해 떡국
떡국

 

안되는데에... ㅜㅜ 새해 첫날에 떡국 먹으면 한살 먹어야 되는데에... ㅜㅜ 이미 차려진 밥상에 투정을 부릴 순 없고... 늦잠 잔 내 탓이니 어쩔 수가 없었다.

 

떡국
떡국

 

문제는. 빠야도 떡국을 처음 만들어 본 것. ㅋ 뭔가... 내가 알던 떡국이랑 다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떡 보다 소고기가 더 많은 것 같은 느낌이랄까.. ㅋ 고기 좋아하는 티가 팍팍 나는 정셰프표 새해 떡국. 슬프지만 맛있었어요.. 

 

새해 첫날부터 울릉도는 겨울왕국을 뽐내며 눈, 비가 펄펄 왔기에~

 

프라모델 놀이
프라모델 놀이

 

우린, 얌전하게 집에서 건담 조립놀이를 했다. 

 

건담놀이
건담놀이

 

나는 상반신, 빠야는 하반신. 반씩 같이 조립하니까 너무 빨리 끝나버렸음. 그래서 언냐한테 선물 받은 꽃바구니 해체하기 놀이를 했는데.. 

 

꽃
바구니
바구니

왜 때문에 사진은.. '꽃', '바구니'만 있을까. ㅋㅋㅋㅋ 목적의식만 아주 투철한 나의 폰카질이, 얼탱이가 없구만. ㅋ

 

볼락매운탕, 볼락구이
볼락매운탕, 볼락구이

저녁은 정셰프님의 밥상~ 볼락 매운탕과 뽈라구 구이~!! 크~ 갈수록 깊은 맛이 더해지는 울 정셰프님 요리. 

 

뽈라구 구이
뽈라구 구이

 

에프 볼락구이는 진심 찢었다. 대박을 넘어선 바삭촉촉의 꼬신 맛. 이제 앞으로 볼락구이는 무조건 에어프라이어에 집어넣어야겠다. 

 

오붓하고 꽁냥한 새해 첫날을 함께 했다로 마무으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