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놀이/기타 낚시 일기

동해 봄 도다리 선상 낚시 : 경주 돌핀호 생활낚시

by 배스노리 2019. 4. 3.

도다리 선상 낚시

 

자급자족 라이프! 동해 봄 도다리를 만나러! 경주 돌핀호 선상낚시 고고~!? ㅋㅋ

 

봄봄봄 봄이 왔다가 되면 필수로 따라오는 봄소풍! 봄마실! 봄나드리이!!! 가야지가야지가야지~!! 날씨가 땃땃해지면 들썩들썩이 자제가 안되죠? ㅋㅋ 그래서 바로 쪼인하는 갱상도인들!

 

오늘의 멤바~ 

 

도다리 선상 낚시

[에헤라디야]

 

첫째. 낚알못 청도댁 ♥

 

놀러가자고 언냐를 꼬셔 첫 선상낚시 데이트 기념하며 샷샷샷~ 했는데.... 거만하고 싶었는데.. 왠 백정 한분이 계시네? 칼만 쥐어주믄 살폿살폿 잘 뛰시겠는데....?

 

사진사가 누구였더라... 밤길을 좀 조심시켜봐야하나........

 

도다리 선상 낚시

[짧아도 다리 꽈져요]

 

둘째. 나나나~!! ㅋ

 

우리 밍갬.... 그런 나를. 한쪽 입꼬리로만... 매우 흐뭇하게 보고 계셨네....?? 

 

사진사가 누구였더라...2 이런 증거사진 남겨, 알려주고.. 앞에 일. 너의 죄를 사하노라 해주꿈. 밤길 다시 편히다니시오. ㅋㅋㅋㅋ

 

도다리 선상 낚시

[양산댁과 아지야들]

 

셋째,넷째. 양산댁 안즈나스나신랑. 다섯째. 양산댁 밍개미. 여섯째. 안즈나스나 신랑의 동생님. 헥헥. ㅋㅋㅋㅋ

 

마지막 막둥이. 농민의 아들 청도 청년이 있는데.. 출발 때 사진이 읍네...? ㅋㅋㅋㅋㅋㅋ 원래 다 막내가 어르신들 사진 찍어주고 뒤치닥거리하고 잡일하고 그런거....... 응. 미안. ㅋㅋㅋ

 

쨌든. 삼치 이후로 글쿠 도다리도다리했는데 이제사 합체되었꾸랴. ㅋㅋ 출발은 진짜 모든것이 완벽. 날씨도, 사람도, 기분도 살랑살랑하니 딱 최고. 

 

도다리 선상 낚시

 

그러면 낚시를 시작해 볼까요~!

 

돌핀호 생활낚시는 4시간 코스채비와 장비를 모두 준비해주심. 준비물이라곤 내 몸 감쌀 (썬그리,마스크,버프,장갑) 뭐 이런 개인물품만 준비하면 끝. 아. 아니구나. 당 떨어질 대비를 위해 간식 필수!!!! 는 저만. ㅋㅋㅋㅋㅋㅋ

 

이 날 우리는 슨장님의 배려로 10시 집합을 해서 출항을 했음. 원래 생활낚시는 인근 앞바다에서 도는데... 이 날 슨장님 무슨 포항까지 갈 기세..... ㅋㅋㅋㅋㅋㅋ 수온이 찬거 같다고 뱃놀이 실컷 시켜주고~ 

 

 

도다리 선상 낚시

 

 

역시. 굳 포인트 잡아주시죵! 

 

막내 청도청년 아부지 횟감 특명 받아 첫 수 도달도달 꺼내시더니. 이날의 잡어왕이 되셨음. 게르치 게르치 하시더니 붕장어 또 뭐였지 뭐 그랬음. ㅋㅋㅋㅋㅋㅋ

 

도다리 선상 낚시

 

처음으로 선상낚시를 해보는 울 왕언니. 막내의 집중 케어를 받으시더니 대상어 공략까지~! ㅋ 멋져브려~ 

 

습득력이 너무 빨리 깜짝 놀랬다. 여유라인 관리부터 바닥읽기까지. 낚시에 소질이 있으신거 같은데 썩히기 너무 아까우니.. 어쩔 수 없이. 이제 저랑 종종 좀 다니셔야 할 듯? ㅋㅋㅋㅋ 

 

도다리 선상 낚시

 

오전에 치고 오르는 멀미로 겔겔겔겔 하시더니 오후에 먼산보기 스킬로 끝끝내 이겨내시는 밍개미양도~ 첫 도다리 선상낚시 도전에 도달도달~ 도달도달~ 어라. 게르치도 잡았는데 사진 오디갔지? 쨌든 굿쟙굿쟙! ㅋㅋ

 

도다리 선상 낚시

 

문제는.. 다이어트 중이시던 울 안즈나스나씨 ㅜㅜ

 

포인트 도착과 동시에 그 분이 막 오시더니.... 결국은 앓아누으심.... 원래라면 집어왕을 시키려 눈 앞에서 손가락 뱅글뱅글 놀이를 하며 맞기 직전까지 까불 나란 인간인데. 감히 시도를 못하게 끙끙하셔서. 맴찢..... 그 뒤로 울 안즈나스나 몫까지 챙겨보려 열낚을 해서. 반대 라인 아우님들 사진을 하나도 못찍었구려... 

 

도다리 선상 낚시

 

우이챠챠 에헤라디야~ 

 

성대, 민어, 도달도달 하던 중

 

 

아~ 놔~ 이 놈의 끝이 없는 어복력~ ㅋㅋㅋ 

 

우리 어복이는 정말로 나를 많이 사랑하나봄. 이렇게 내리사랑을 마구마구 날려주시는데. 가끔 나도 내가 재수없고 참 너무하다 싶을때가 있다고.... ㅋㅋㅋㅋㅋ 

 

같이 낚시하기 정말 얄미운 캐릭터죠. 예. 알아요. 때론 미안하고 눈치 보이고 그래요..... 하.하.하........;;;;

 

도다리 선상 낚시

[아싸 쌍피~!! ㅋㅋ]

 

으헤으헤으헤헤헤헤헤 사이즈도 좋고~ 손맛도 좋고~ 기분도 좋고~ 쨌든 일타이피 아쟈뵤!! ㅋㅋ 

 

 

도다리 선상 낚시

[싸랑훼요 막깡맨! 우윳빛깔 막깡맨!]

 

 

예약 잡는 날부터 글쿠 회회회회회 회회회회회 했던 진상이에게 인심 제대로 써주시는 므째이 돌핀호 슨장님!! 원래 이런거 잘 안하시는 분인데.. 진상 민폐에게 하사해주신 영광.

 

 

도다리 선상 낚시

 

 

쫘자자자자잔!!!!!!!!!!!!!!!!

 

느무 죠아서 핫핑크!!

ㅋㅋㅋㅋㅋㅋ

 

야채까지 깔아주시는 이 센스 ㅜㅜ 

진짜 늠나늠나

감사합니다아아아

ㅜㅜㅜㅜㅜㅜ

 

덕분에 일행들한테

칭찬 제가 다 받아먹었어요.

하하하하하

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핀호는 사랑입니다 ♥

 

 

 

도다리 선상 낚시

 

<돌핀호 메뉴얼?>

 

체험낚시 (2시간 코스) : 출조시간 상담 후 조정

주중 2만, 주말/공휴일 2.5만

 

생활낚시 (4시간 코스) : 오전/7~11, 오후/13~17

미끼,채비 포함 5만

 

삼치지깅 : 아직 멀었음

7월 되야함

언제 7월 됨???

7월이 오긴 옴???

7월아 어딨니

ㅜㅜㅜㅜㅜㅜㅜㅜ

빨리 

7월이 왔으면...

 

 

 

주소는 전촌항으로 : 경북 경주시 감포읍 장신길 24-16

 

 

낚시를 전혀 할 줄 몰라도 손맛도 보고~ 싱싱한 자연산 먹거리를 겟 할 수 있는 동해 선상 생활낚시! 조과에 너무 집착하시면 오히려 스트레스 받을지도 모르니. 특별한 데이트, 신선한 마실 소풍놀이를 생각하신다면 강추강추~!! 

 

조과는 항상. 자연이 허락하는 만큼만. 

 

 

p.s

 

도다리 선상 낚시

[니가 왜 거기?]

 

이날의 불가사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화가 많이 났구나?

모르겠고 땡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씬나고 즐겁게 잘 놀다왔다는 이야기. 끝.

 

 

배스노리의 놀이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