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놀이/기타 낚시 일기

대구 낚시점 : 민물 바다 루어용품 '대성낚시'

by 배스노리 2017. 9. 2.

대구 화원에 위치한 낚시용품점 대성낚시 마실 다녀오기.

 

대구 대성낚시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성군 화원읍 비슬로 2427

대구광역시 달성군 화원읍 설화리 789

 

전화번호 : 070-8729-8254

 

 

최저가 창고형 낚시도매 매장인 만큼 크기가 엄청 크다. 낚시인들은 낚시점이 크면 클수록 뭔가 기대되고 흥분되고 막막 왠지 모르게 설레이지요~ㅋ 두끈두끈~!

 

대구 대성낚시

 

 

일단 주차장이 넓찍하니 커서 더 좋음~! 맘 놓고 편안하게 쇼핑을 하러 들어가볼까요? ㅋㅋ

 

 

대구 대성낚시

 

 

2층에서 바라본 전체 매장의 모습. 빼곡하게 차있는 많은 낚시 용품들. 분명 나와 상관없는 것들도 많을 터인데... 저 많은 것들이 다 날 위한 것들인양 기분 좋아지는 이 마음은 뭘까... ㅋㅋㅋ

 

 

대구 대성낚시

 

 

일단 내가 제일 먼저 구경하는 곳은 당연 루어용품! 그 중에서도 배스 루어들~! 내가 무척이나 사랑하는 소프트베이트 웜 야마데스와 더블링거는 당연히 있구요~

 

 

대구 대성낚시

 

 

하드베이트도 쭈주죽 쭈주죽~!!

 

대구 대성낚시

 

요즘 대성낚시에서 쏘가리 미노우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고 하심. 난 배스도 잘 못잡아서... 쏘가리엔 엄두를 못내 우와~ 이런것도!! 하고 싶은데... 지식이 없어 아~~~ 하며 조용히 고개만 끄덕였다. 죄송..... ㅋㅋㅋㅋㅋ

 

 

대구 대성낚시

 

대구 대성낚시

 

 

훅, 싱커, 라인 등등 각종 루어 채비 용품들도 다양하게 차있고~

 

 

대구 대성낚시

 

 

요즘 시즌이 시작되었지요~ 에깅 용품들. 반딱반딱 이쁜 에기들도 쭉쭉쭉! 쭉쭉쭉! 

 

 

대구 대성낚시

 

 

배스낚시에 빠져 루어낚시만 해보다 보니... 루어용품에만 꽂혀서. ㅋㅋㅋ 일단 대성낚시에는 민물용품. 붕어낚시 용품들이 엄청 다양했다. 특히 찌 할인이....... 흠흠. 착해요. 많이. ^^

 

 

대구 대성낚시

 

 

각종 로드들~ 다양한 낚시대들이 또 가벼운 나의 지갑을 슬프게 만들고... ㅋ

 

1층은 민물, 바다, 루어등 낚시용품들이 차 있었고. 이젠 2층!

 

 

대구 대성낚시

 

 

2층엔 잡화(?)류들이 진열된 듯. 모자, 장화, 가방, 바캉, 아이스박스, 구명복, 텐트, 의자, 파라솔까지. 기타 등등 더 많겠지만 아는 최대한의 지식을 짜낸게 이거 밖에 안돼 죄송. ㅋ 용품도 아는게 없으면 알 수가 없음. ㅜㅜ

 

대성낚시는 보니.. 일단 대체적으로 많이 저렴한거 같다. 할인이 막.... 막.. 막.. 특히 라인이 어마 싼데. 행사품 치고 이것을 이렇게..... 그래도 될까... 막 이런 걱정이 되게(?) ㅋ 착한 가격.

 

 

대구 대성낚시

 

 

그래서 대구 낚시용품점 중에서 싸기로 유명했음.

 

친한 지인이신 김부장님께서 일하신다기에 놀러왔다가 신나서 구경을 얼마나 열심히 했던지. 김부장님이고 뭐고 설명이고 뭐고 혼자 눈 반짝이며 열심히 돌아댕김. ㅋㅋ 

 

ㅋㅋㅋㅋㅋ 친절하신 김부장님께선 지깅을 좀 다니심. 그래서 그쪽 지식이 어마하시니. 바다 지깅 관심있으신 분들은 막막 귀찮게 해도. 어쩌겠어요. 친절하게 답 해주시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성 낚시에서는 갈치 출조가 있다고 합니다. 문의는 김부장님께~! ㅋㅋㅋㅋㅋ

 

대성낚시가 화원 옥포ic 옆이다 보니 달창지 갈 때 마다 놀러와야겠다는 생각을 하는데... 김부장님이 싫어하실 것 같다. ㅋㅋㅋㅋ

 

 

 

대성낚시 영업시간

 

AM 9:00 ~ PM 10:00

 

연중 무휴!!!! 닫는 날 없음!!!

무조건 열려있음!!!

없는건 주문해서라도 만들어내주신다심!!!

 

 

 

대구 낚시용품점을 가실 계획이시라면 대성낚시 한번 들려보세용~^^

 

 

 

 

 

 

배스노리의 놀이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