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스노리의/육냥일기 놀이

랭이 육냥일기 > 33. 귀여운 고양이 랭이의 꼬리로 말해요.

by 배스노리 2015. 2. 12.

랭~ 하면 넹~ 하고 대답 해주는 귀여운 내 고양이 랭이에게 푹 빠져, 이름 부르기 놀이에 재미붙인 어느 날. 랭이 꼬리 때문에 또 한번 웃음짓기. 



책상이 좌식이다 보니 허리가 아파 이리 옮겨 앉았다, 저리 옮겨 앉았다하는데. 그때마다 항상 랭이가 자리 잡는 곳은 시야에 잡히는 오른쪽 45도 각도. 어느 순간 가만히 째려만 보고 있는 시선이 느껴지면... 역시나 나를 뚫어져라 보고있고. 


그러다 놀아주려 랭이를 부르는데. 대애바악. ㅋㅋ




아... 놔 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리 팝핀 인가요. ㅋㅋㅋ 움직임이 아주 그냥 스타카토가 있네요. ㅋㅋㅋㅋㅋ 이 것도 고양이의 꼬리 언어라면 이건 도대체 어떤 기분인걸까. 쨌든, 이 애교쟁이 덕에 또 놀다 하루를 보내게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