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233 : 2주년 기념일. 울릉도 맛집 이사부초밥

by 배스노리 2023. 5. 26.

우리의 2주년 기념일 2022년 10월 3일. 이런 날은 정셰프님도 즐기셔야죠. 외식하러 울릉도 유명 맛집 이사부 초밥으로 출똥!

 

도동 마실
도동 마실

 

외출만 하면 던지고 싶은 욕구가 솟구치는 지라.. 이 날은 미연의 방지를 위해, 간만에 치마를 입고 나갔다. 그게 좋았던가.. 울 빠야.. 손에 든 거 없으면 안 해주던, 폰카질을 해주셨네? ㅋㅋ 

 

울릉도 맛집 이사부초밥
울릉도 맛집 이사부초밥

 

나는 그 와중에도 포스팅 하려고 폰카질을 했고. ㅋㅋㅋㅋㅋ

 

이사부초밥 메뉴 가격
이사부초밥 메뉴 & 가격

이미 포스팅을 한번 하긴 했지만.. 또 자랑하고 싶은 욕구는 어쩔 수 없지. 울릉도에서 우리가 가장 애정하는 가게이다. 가격도 착하고, 메뉴도 착하고, 맛도 착하고, 사장님도 착하고, 모든 것이 착한 이사부초밥. ㅋㅋ 

 

스페셜 초밥
스페셜 초밥

빠야는 스페셜 초밥

 

새우 초밥
새우 초밥

나는 언제나 원픽 새우초밥.

 

이사부초밥 새우초밥
모둠 새우 초밥

육지에선 생새우초밥 한 종류만 나왔던 메뉴로 익숙한데.. 이사부초밥 사장님은 간장새우와 불맛 첨가한 치즈 초밥까지 섞어서 모둠 새우 초밥으로 주셨다.

 

우동
이사부초밥 우동

시원하고 깔끔한 우동은 같이 먹을 국물용으로. 

 

단새우 초밥
단새우

이것은~!! 새우 초밥 환장하는 단골에게 서비스로 선물하신 단새우~!!

 

모둠튀김
모둠튀김

입가심으로 모둠튀김까지. 기쁘게 즐겼던 쳐묵 타임 후.

 

투이얼스
투이얼스

집에 와서 기념 파티로 마무으리.

 

 

벌써 싶기도 하고. 아직 싶기도 하고. 

이제는 없었던 시간이 기억나지 않게. 내 시간에서 없어선 안 될, 큰 부분을 항상 차지하고 있는 감사한 사람. 

 

우리.

계속.

쭈욱.

함께. 

 

행복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