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188 : 테니스 리턴볼로 커플 운동하기

by 배스노리 2023. 3. 8.

2022.06.13

운동 부족을 체감하던 나는.. 테니스 리턴볼 광고를 보고 바로 낚였다. 커플 운동으로 빠야랑 놀기도 좋을 것 같고~ 혼자서도 재밌게 운동할 것 같고~ 일단!! 옥상에서 하면 딱 좋을 것 같은 게~!! 밖으로 안 나가도 되니 확 땡겼음. ㅋ 울 집 계단은.. 일년이 지나도 익숙해지지가 않고.. 항상 새롭고 짜릿하게 힘이 든달까... ㅋㅋㅋ

 

 

배드민턴은 어렸을 적에 엄빠랑 좀 쳐봤지만.. 둘 다 테니스는 한번도 안 해본지라 처음엔 좀 헤맸다. 연속으로 쳐보고 싶은데 자꾸 돌아오는 공이 바닥으로 깔려와 단 한번의 스윙으로 끝나는 상황이 반복되니 슬슬 승질이 나고.. ㅋㅋ 

 

쓰레빠까지 벗고 감 익히던 빠야가 

 

 

몇번 해보더니 연속으로 치기 시작. 위로 올려야 하나 보다 해서 그때부터 연속으로 칠 수 있게 됐지만... 와.. 정말 몇 번 안쳐도 겁나 빡시다. ㅋㅋㅋ 운동이.. 마이마이 되는구만. 

 

대충 감 잡고 둘이서 쳐보다가.. 나는 중앙으로 맞춰 줬는데.. 빠야는 마구잡이로 보내서 나만 겁나 뛰댕기게 만들어.. 빠야를 후려칠 뻔도 하고.. 멱살을 잡을 뻔도 하고.. 운동되라고는 개뿔. 골병 되그따.

각자 혼자 치는 셀프 운동으로 해야지, 커플 운동으로 하는 건 아니다는 확신이 들었음. 

 

 

열량 소모를 했으면 열량 섭취를 해야지~!!

 

배달의 민족이 외면하는 울릉도라.. 마이 아쉽지만 냉동피자 1인 1판으로.. 대신 정셰프님표 치즈떡 달달 떡뽀끼 플러스 해서 맛나게 챱챱.

 

 

후식으로 얼린 우유 샥샥해~ 오디빙수까지 섭취하면.

 

넴. 딱 완벽합니다.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