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187 : 울릉도 다이빙 투어샵 따자캠스 사장님과 낚시 배마실

by 배스노리 2023. 3. 7.

22.06.12

빠야가 일하다가 알게 된 울릉도 다이빙 투어샵 '따자캠스' 사장님께서~ 같이 낚시 포인트 탐색 겸 배마실 가자고 해주셔서 울릉도 첫 선상낚시를 나가보게 되었다. 

 

울릉살이 1년이 지나며.. 섬일주유람선 한번 타보자는게.. 아침 출발시간 맞출 자신 없어 미루고 미루다 아직 못타봤는데.. ㅋㅋ 낚시까지 하며 배 타고 울릉도를 구경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버릴 줄이야~!! 낚시를 좋아하시는 사장님께서~ 낚시를 무척 좋아하는 빠야를 알게 되어~ 내가 계탔네??? 

타이라바를 주로 하셨던 따자캠스 사장님은 빠야한테 부시리, 방어 소식 듣고 관심이 생기셨다고 들었다. 우리도 울릉도에선 선상지깅을 해본 적이 없던지라.. 이 날은 가볍게 탐색 겸 짬낚.

 

 

멀리서만 보던 코끼리 바위를 눈앞에서.

 

 

정말 신기한 게

 

 

코부분의 무늬(?)만 달라

 

 

코끼리 바위라는 이름이 기막히게 잘 어울려.. 정신 팔고 멍하니 감상만 했던 시간.

 

 

그래서 사진이 이 하나가 끝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촌싸람 느무 신나서 구경한 티가.. 사진첩에서 드러난다. 젠쟝. ㅋ

 

종종 같이 낚시하자고 해주셔서 말씀만이라도 늠나 감사했으나... 이후 진짜 종종 같이 낚시하다가 내 인생 첫 부시리까지 손맛보게 해주셔서 아주 성은이 망극해진 다음 스토리가 있찌. ㅋ


울릉도 다이빙은 DDAJACAM

 

이빙, 전거, 핑, 키를 즐기시는 유쾌, 상쾌, 통쾌하신 싸장님의 울릉도 다이빙투어 샵.

 

울릉도 다이빙샾 따자캠스 홈페이지 : https://ddajacam.com/

 

ddajacam

ddajacam 쇼핑몰 | Outerwear·Tops·Dresses·Bottoms·Accessories

ddajacam.com

 

따자캠스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ddajacams?igshid=NzAzN2Q1NTE= 

 


 

스쿠버 다이빙을 해보는 것이 내 버킷 중 하나인데.. 이 맥주병은.. 아직 라이프자켓 입고 스노클링하는 것도 쫄고 있어서 ㅜㅜㅜ 쪼매 더 물과 친해지고 난 다음을 기약하고 있지만... 올해는 기필코 도전을 해봐야지. 하고 맘만 또 먹꼬 있음. ㅋㅋ

 

언능 따자캠스 사장님과 물속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포스팅을 해보고 싶꾸만.

 

 

짬낚마실 끝내고 철수하다가.. 하필 천부항에서 전갱이를 봐버려... 김치찜용 장만하기. ㅋㅋㅋ

 

 

낚시를 하고 오니 물꼬기 땡겨. ㅋㅋ

 

갈수록 우리 정셰프님의 음식 솜씨가 어마어마 해지고 있다. 볼락 매운탕 처음 지리로 도전해서 보여줬던 맛은 완전히 사라지고~ ㅋㅋㅋ 비주얼까지 챙기시는 울 빠야님♥

 

요렇게 또 행복했던 기록 남기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