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185 : 반다이 쵸파 로봇 시리즈, 프라모델 놀이

by 배스노리 2023. 3. 5.

2022.06.04

청청이가 보내줬던 반다이네 쵸파 로봇 시리즈. 빠야 없는 심심한 시간에 써먹으려고 애끼고 애끼려 해띠.. 자꾸 눈에 보이니 안달나서 못참겠다. ㅋ

 

먼지보쏘. ㅋㅋㅋ

 

쵸파로봇 일반은 이미 예전에 가지고 있었는데... 다른 시리즈가 있는진 몰랐었음. ㅋ 쵸파로봇 슈퍼가 있었다니.. 오호홋... 야가 그냥 일반이었구나... 

 

감질맛 나게 이번엔 1호랑 3호만 보내줬음. 앞으로 한개씩 뇌물 선물에 끼바주신다는데... 그것도 나름 쏠쏠한 재미가 될 것 같아 굽신굽쒼~!! ㅋㅋㅋ

캄싸캄쏴캄싸

 

 

으아아앗~~ 역시. 느무 귀엽땈ㅋㅋㅋ

 

 

1호 가드포트리스랑 3호 혼도저. 저 대두.. 심하게 깜찍함. ㅋㅋ 언능 합체 시켜보고 싶따~~

 

 

늠나 죠쿠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너무 순식간에 후딱 조립놀이가 끝나버림.. 다섯개 한꺼번에 하고 놀아야 시간 땜빵이 되지.. 빠야 출근 준비하는 동안도 다 할 수 있겠다.... 

 

늘어난 쵸파떼
예비 조종사들

크크크크크

보기만해도 흐뭇한~ 쵸파 새끼들. 그렇게 보기만 해서 먼지가 가득인겐가. ㅋㅋㅋㅋㅋ 쉣. ㅋ 

 

뭐였더라... ㅋㅋㅋㅋ

 

퇴근한 빠야한테 자랑질 하고.. 정셰프님의 맛난 저녁으로 마무으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