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177 : 하리보 젤리 푸딩 만들기

by 배스노리 2023. 2. 23.

2022.05.23

어느 날 내 눈에 똭 들어온 하리보 젤리로 푸딩 만들기. 스위트에 혹해서 사버린 스위트사우어 베어스는.. 손 잡고 있는 쌍디 곰탱이들의 귀여운 모습처럼 느무 쌍콤해서~ 쌔그라바 디지는 줄. 단 것만 좋아하는 내 손은 자꾸 야들을 거부하고.. 그래서 조져도 아깝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어 바로 하리보로 푸딩 만들기 도전~!! ㅋㅋㅋㅋ  

 

찢어져라 망할 커플

 

색깔이 섞이지 않도록 깔별로 종이컵에 노나 담기. 그리고 뜨거운 물을 젤리가 잠길 정도로 붓던가, 그냥 물을 붓고 전자렌지에 1분 돌리던가~ 둘 중 선택.

 

 

나는 그냥 끓인 물 붓기. 점점 곰탱이들이 녹아내리면 열심히 저어서 물과 완벽하게 섞어주면 끝. 

 

저대로 냉장고에 넣어도 되지만.. 나는 두개만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어느 정도 굳었을 때 꺼내 남은 색을 위에 부어 투톤 도전~!! 씬건 씬것끼리, 단건 단것끼리. 씬건 빠야꺼, 단건 내꺼. ㅋㅋㅋㅋㅋㅋ

 

 

한시간 정도 뒤에 종이컵을 찢으면 요렇게 푸딩이 완성된다. 

 

분명 투톤 맞습니다 맞고요오...

똥손이라 내가 찍은 사진에는 티가 안나네...

 

 

뭐.. 그냥.. 뭐... 씬건 그대로 씨고.. 단건.. 심심하게 달고.. 식감은 푸딩처럼 쫀쫀한 듯 부드러운데 맛이 기가 막히고 이런건 아니었음. 다음엔 설탕 좀 넣고 생과일을 잘라넣으면 어떨까 생각만 해봄. ㅋㅋ

 

 

이러고 놀다 환기 시키려고 문을 여니. 여윽시 미리 와서 밥 기댕기고 있는 울 집 터줏길냥씨들. ㅋㅋ 귀여브귀여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