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놀이/기타 낚시 일기

볼락 왕사미 : 진정한 울릉도 뽈락 클라쓰~!

by 배스노리 2022. 11. 24.

드디어 만난 볼락 왕사미!!
울릉도 뽈락은 30cm 이하는 방생이라는 현지인 분들의 말씀에, 항상 대물 볼락에 대한 기대치를 두끈두끈 느끼면서 출조하긴 했었는데~ 간당간당 30이 안 나와 약간.. 안달이 안났음. 사실 그냥 다 좋았음. 왕사미 안잡아도 평균 사이즈가 좋으니 매번 만족도 100이었음. ㅋㅋㅋ

그러던
2022.01.21 울릉 볼락낚시 놀이.

울릉도 왕사미

우와아아아아아~~
빠야가 먼저 해냈드아~!!!


33cm의 대물 볼락이가 나왔다아~!!
이 것이 왕사미의 실물인가요~!!!


650g~!!!

세상에마상에... 이미 20센티 중후반 왔다리갔다리 하며 눈이 까질만큼 까졌다고 생각했었는데.. 어림도 없었다. 30급은 완전 아우라 자체가 다르다고 해야하나.. 체구나 빵빵함이 완전, 차원이 달랐음. 그래도 20센티급의 볼락들은 눈알이 땡그라니 귀여운 맛이 있었는데... 야는 귀엽다는 생각은 1도 안들었달까... ㅋㅋ

므찐 울릉도 본 볼락이의 자태에 물개 박수 우아아앙 ㅋㅋ

잠시 후.

울릉도 볼락 클라쓰


나도 잡았따아아아아아~!!!!!!!


기가 막히게~ 딱 삼십~!!! ㅋㅋㅋㅋㅋ

루돌펭


575g~!!
3cm의 차이가 70g의 차이~! 더 짧아도 더 빵빵한 아들이 있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론 확실히 체구 차이가 길이에 따라 확 나긴 하는 것 같다.

육덕진 그녀


느헿헿헿헿헿헿헿~
볼락 왕사미~ 나도 잡아봤쬬잡아봤쬬잡아봤쬬우~


대물 볼락 33cm와 30cm 의 차이.


제일 작았던 사이즈 올려보니 정말.. 비교가 안된다. ㅋㅋㅋ

이 날의 조과

지금껏 뽈락낚시를 다니며.. 사실 볼락 선상낚시는 한 번도 해본 적은 없지만. ㅋ 워킹 볼락 낚시에서 이렇게 쉽게 대물 볼락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그냥 막 널려있다는 것이 실화인가싶꼬… 아 증말 느무나 행복하다요 ㅜㅜ

울릉도는...
정말..
감격적인..
환상의 섬이다아아아!!!!! ㅋㅋㅋ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