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놀이/기타 낚시 일기

볼락 집어등 : 경산 낚시가게 와일드피싱 영상 구매 ㅋ

by 배스노리 2022. 11. 21.

갱싼 와일드피싱 낚시방에 주문했었던 볼락 집어등. 싸장님이랑 까톡 영상구매라 웃겼었다. ㅋㅋ

 

와일드피싱 집어등

헤드가 자석 부착식이라 촌싸람 신기방기.

 

한치낚시도 살짝 생각 중이라 백색 led 헤드에, 볼락낚시는 크게 안 밝아도 돼서 자바라 녹색으로 추가. 채비등이 은근 편하게 쓰여서 좋았는 데 있어요~ 있어. ㅋㅋ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 usb 단자~!! 캠핑할 때 쓰려고 무조건 usb 있어야 됩니다 하니 보여주셨던 집어등이라 딱 마음에 들어 주문 완료~!! 

 

엄지척 집어등 ㅋㅋ

마지막에 온 싸장뉨 쎈~쓰~ 영상에 겁나 웃었는데.. ㅋㅋㅋㅋㅋ 지금 봐도 웃기넼ㅋㅋㅋ

 

택배가 왔으면!! 테스트 겸 바로 가야쥐가야쥐가야쥐~!! 

 

21.12.09

첫 개시~!!

자바라만 달고 나가면 되는데.. 쓸데없는 갠지 찾다 각도 난항. ㅋㅋㅋ

 

울릉도 볼락

잡았쮸!

ㅋㅋㅋㅋㅋㅋㅋㅋ

 

 

왠 쏨뱅. ㅋ

울릉도는 가로등이 많아 집어 효과의 차이는 크게 모르겠지만.. 라인이 잘 보이니 확실히 낚시가 훨 편하다. ㅋ 사실 이 뒤로 산란무늬 할 때 켜놓고 했었는데.. 집어등 덕인지 아닌지는 확실치 않지만 빛 경계에서 두 번 잡았음. 산란무늬는 워낙 빡쌔게 낱마리라.. 원래 나올 것이 나온 건지, 집어등 덕인진 아예 모르겠으나~ 확실한 건. 라인이 잘 보이는 것은, 초보에게 액션에도 폴링에도 매우 편리함을 준다는 것!! ㅋㅋㅋ 

 

울릉도 낚생활이 한층 업그레이드될 와일드피싱 집어등~!! (좌표 : http://wildfishing.co.kr )

 

낚시뿐만 아니라 옥상에서 고기 꾸블때도, 놀러 갔을 때 폰 충전할 때도, 집 밖에서 대용량 보조배터리로 요긴하게 잘 쓰고 있닼ㅋㅋㅋㅋ

 

그동안 구미 성천사호님께서 협찬해주신 집어등 감사히 잘 썼나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