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108 : 딱 좋았던 나의 날. ㅋㅋ

by 배스노리 2022. 7. 13.

2022.09.07

 

오늘은 빠야 쉬는 날~!! 

그래서 전날 새벽까지 놀다 들어와 늦잠을 잔 우리는.. 오후가 되어서야 기침을 하고. ㅋㅋ

 

정셰프님의 숙주불고기

맛나는 아점을 먹꼬~

 

정셰프님의 콘샐러드(?)

간식도 먹꼬~

 

빵빵한 배를 달래려 집 앞으로 운동을 나갔는데...

 

 

세상에마상에. 럴쑤럴쑤이럴쑤.

집 바로 앞 항구에 난리가 나있네?!?? 이 날의 조행기는 https://bassnori.tistory.com/505 여기에.. 

 

울릉무늬 3호

정말 짧은 에깅 인생 가장 짜릿하고 살떨리게 설래이는 순간을~!! 가졌다. ㅋ 

조행기에 막 다 써버려서.. 또 쓰긴 뻘쭘하고. ㅋㅋ 패스~

 

무늬라묜

 

그렇게.

배 꺼주려 나갔던 마실은. 많은 에너지 소비로 인해 야식을 불러왔다고 합니다. 쩜쩜쩜.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