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83 : 나리관광지 어린이 놀이시설 놀이터

by 배스노리 2021. 9. 3.

2021.07.16

 

알봉 가다가 알게 된 나리관광지 울릉도 추산~나리 탐방로 1구간에 있는, 어린이 놀이시설! 

 

나리분지 어린이 놀이터

주소 : 경북 울릉군 북면 나리길 598

경북 울릉군 북면 나리 89-1

 

네이버 지도 로드뷰

나리분지 관광지 입구로 들어가면

 

네이버 지도 로드뷰

 

화장실 맞은편에 어린이 놀이터가 있었다. 

(왠만하면 다음 지도를 쓰고 싶은데.. 카카오맵은 로드뷰 업데이트를 안해서 놀이터가 잡초밭.. )

 

진입광장 시설물 종합안내도

알봉분화구 간다고 주차했다가, 차타러 오는 길에, 눈에 확 들어 온 그네 때문에... 발이 멈춰버렸지.

 

흔들흔들 무지개 그네

너무 걸어서 지치기도 지쳤고. 눕고도 싶고. 편안한 요람을 느끼고파 바로 탑승(?)!

 

울 빠야 씬나쯤 ㅋㅋ
점핑네트

사실 요 트램펄린을 먼저 해보긴 했으나... 박자감 없는 빠야는 널뛰기를 시켜주지 않아 빠른 하차. ㅋㅋㅋㅋ

 

롤러슬라이더

그리고 눈에 들어오는 미끄럼틀.

 

 

오호. 뭔가 재밌겠는데~~

 

WALL TO WALL

 

미끄럼틀 타러 올라가는 계단 옆에 있는 담담담. 우리 덩치에 저길 들어가봐야 별 재미 없을 것 같아서 패스. 

 

바로 롤러슬라이더로 직행하니

 

미끄럼틀 이용시 안전수칙

 

미끄럼틀 이용시 안전수칙

- 안전수칙을 읽고 반드시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 미끄럼틀은 초등학생 이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 미끄럼틀은 두 다리를 펴고 앉아서 내려와야 합니다.

- 햇볕이 강한 날은 화상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반바지 혹은 짧은 치마를 입을 경우 화상 우려가 있어 탑승이 불가합니다.

- 엎드리거나 거꾸로 타지 마세요.

- 서서 타거나 발을 이용해 타지 마세요.

- 거꾸로 올라가지 마세요.

- 기구 밖으로 몸을 내밀지 마세요.

- 쪼그려 앉아서 타지 마세요.

 

 

뭔가 안전 수칙만 봐도 흥미진진하다. 

 

 

핵존잼!!!!!!!!!!!!!!!!!!!!!!!!!!! 완즌 신세계!!! 

 

내가 촌사람이라서 그런겐가 구세대라 그런겐가 이런 미끄럼틀 처음이야!! 너무 재밌어서 몇번을 탔는데~!! 단점이 있다. 마찰에 의한 뜨거움과 간지러움의 부작용이 있다는 것과 중력에 의한 가속도로.. 무게 차에 속도가 다르다는 ㅋㅋㅋㅋㅋ 빠야 첨에 탈 때 확 내려가는 속도에 깜놀해서 어!어!어!어! 하미 쫄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너무 재밌어서 종종 타러 올거같다. ㅋ 울릉도에서 이런 신문물을 만나다니... ㅋㅋㅋㅋ 나는 턴 구간에 골반이 나사(?) 부분에 긁긁긁긁해서 좀 아프기도 했다. 담에는 방석을 깔고 탈까 고민하며 빠야한테 차에 방석 실어놓자했찌. ㅋㅋㅋㅋ 

 

알봉탐방로에 쪼매 실망했던 마음, 놀이터 득템으로 기분 업.

그리고 눈에 들어온 다음 놀이 기구는

 

스카이 씽씽

자전거 그네??

 

자가발전 그네

자가발전 그네(스카이 씽씽)

페달을 밟아 발전기를 돌리면 내가 만든 전기의 힘으로 탑승부가 흔들리며, 그네가 됩니다.

 

- 놀이기구가 움직일 때는 올라가거나 뛰지 마세요.

- 8세 미만의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가 필요합니다.

- 13세 이상 청소년과 어른은 사용하지 마세요.

 

넴. 앉아만 봤는데도 내 다리가 처음으로 길어보여 시도하지 못했슴다. 하필 이 날 아이들도 없어서 어떻게 되는건지 구경 못함. 자가발전 그네라니. 세상 참 발전 많이 했다는 것을 놀이터에서 느껴보네. ㅋㅋ

 

 

쨌든.

나리분지 야영장도 같이 있으니 아이들 데리고 캠핑하며 놀기에도 좋은 곳인 듯 하다. 어른이들은 이만 퇴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