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귀띔

울릉도 저동 맛집 : 울릉 오징어 회 타운

by 배스노리 2021. 7. 27.

부모님 울릉도 여행 오셨을 때 맛집을 찾다가, 신선한 회를 먹여드리려 갔던 저동의 '울릉오징어회타운'

 

울릉도 저동 맛집 오징어회타운

 

앞전 4월에 빠야 작은형아가 이시가리 회를 먹여준다고 오징어회타운에 부르셔서 갔을 때, 너무 잘 나오고 맛있게 잘 먹어서 엄청 행복했었다. 집 근처라 더 좋았기도. ㅋㅋㅋ

 

울릉도 저동 맛집 오징어회타운
울릉도 저동 오징어회타운

 

주소 : 경북 울릉군 울릉읍 울릉순환로 147

경북 울릉군 울릉읍 저동리 91-37

 

 

처음 이사 와서 그냥 지나가며 봤을 때는 오징어회만 팔 거라는 착각을 했었지. ㅋㅋㅋ 아닙니당. 여러 해산물과 회어종이 가득한 회센터 입니당. ㅋ

 

울릉도 저동 맛집 오징어회타운
4월의 이시가리회

4월에 이시가리 회를 먹을 땐

비싼 회를 먹어서 풍성한 상이 차려졌다고 생각해, 빠야랑 둘이 먹으러 가는 날은 기념일이나 생일에 가야지 했었다. ㅋㅋ 사실 빠야 작은 형님께서 순아수산 사장님이랑 엄청 친해 더 푸짐한 상을 받았기도 하다. 상이 너무 차 자리가 없어 자꾸 합치기 해서 그릇을 없애가며 먹었음. 초면이었지만 보이는, 정 많고 화끈하신 성격에 뿅뿅 반하기도 했찌. 그때 싸주신 명이절임이 진짜 울릉도에서 먹어본 명이절임 중에 최고였는데.. 

 

울릉도 저동 맛집 오징어회타운
울릉도 홍합탕

홍합탕에 진짜 감동감동대감동을 먹었었는데... ㅋㅋ

일단 이것은 지인 찬스로 얻어먹은 날이니 넘기고~

 

울릉도 저동 맛집 오징어회타운

 

울릉도 저동 맛집 오징어회타운

 

회센터답게 1층에서 회를 구매하고, 2층에서 상차림을 받는다. 

 

울릉도 저동 맛집 오징어회타운
울릉오징어회타운 1층

여러 가게가 모여 신선한 여러 횟감을 볼 수 있다. 우리는 그때 너무 친절하고 넘치게 주신 

 

울릉도 저동 맛집 오징어회타운
순아수산

순아수산으로 직행. 여사장님께서 엄청 화통하시고 유쾌하셨음. 우린 뭐가 맛있는지 잘 모르겠어서 사장님께 추천받고 여러가지 모듬으로 담았다. 

 

울릉도 저동 맛집 오징어회타운

 

역시 그날을 기억을 따라.. ㅋㅋ 모를 땐 현지인 찬스가 진리지 뭐. ㅋ 새바다 식당으로 들어갔음. 직원분들이 어느 수산인지 물으셔서 이야기하고 자리 잡기. 

 

상차림비는 1인당 4000원.

 

울릉도 저동 맛집 오징어회타운

 

해산물 먼저 해서 한상 푸짐하게 나오고~

 

울릉도 저동 맛집 오징어회타운
울릉도 홍합

탕은 아니었지만 역시나 큼직하게 입안 가득 채우는 울릉도 홍합에 행뽁. ㅋ

 

울릉도 저동 맛집 오징어회타운

 

메인 모듬회가 나왔음. 

 

우리 가족은 좀 다들 소식가라.. 엄빠랑 나랑 셋이 삼겹살집 가면 4인분도 못 먹는다. ㅋㅋㅋㅋ 빠야가 내 위를 맨날 요구르트병이라 놀리는데 이 날 우리의 양을 보고 빠야는 집안 내력이구나 했지. 회도 다 못 먹고 다들 배 터지겠다고 매운탕도 못 시켜먹었음. ㅋ 

 

요렇게 먹으니 해산물과 모듬회는 12만, 상차림 음료 2.3만이 나왔음. 

 

신선하고 깔끔하게 잘 먹고 나온 듯하다. 이시가리 회가 진짜 기가 막혔는데.. 열심히 벌어서 나중에 마마님께도 꼭 한번 먹여드려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