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귀띔

울릉도 갯지렁이(청개비) 파는 곳 : 도동항 낚시대 대여&수리

by 배스노리 2021. 7. 18.

울릉도 낚시대 대여 수리
도동항 낚시대 대여&수리

울릉도에 들어와 가장 슬펐던 것이 낚시 생미끼를 파는 곳이 없다는 이야기를 들은 것이었다. 청개비를 아주 사랑했던 나에게 좌절감을 줬었지.. ㅋㅋㅋ 그러던 어느날. 빠야랑 간쓰를 타고 드라이브를 하다가 내 눈에 확!! 들어온 것이 있었으니!!

 

울릉도 낚시대 대여 수리
갯지렁이있어요

아아아닛~!! 갯지렁이가 있다구요?! 정말??!! 진짜??!!

바로 확인하기!!

 

울릉도 낚시대 대여 수리

 

우측 조끼를 입으신 분이 사장님. 냉장고에서 주섬주섬 꺼내주신다. 진짜 울릉도에도 청개비가 있었고.. 이로써 겨울 볼락낚시 버프는 확정요. ㅋㅋ 근데 우리 청개비들 사진은 왜 없지? ㅋㅋㅋㅋ 사서 쓰러가기 바빴능가... 암만 찾아봐도 사진이 읍네.. 

 

쨌든.

 

울릉도 낚시대 대여 수리

주소 : 경북 울릉군 울릉읍 도동리 23-4

경북 울릉군 울릉읍 도동1길 5-3

전화 : 010-4434-2284

 

위치는 대충 저 쯤인데 확실한 주소는 아님.

 

울릉도 낚시대 대여 수리
요렇게 생긴곳을 찾아보세요

 

울릉도 낚시대 대여 수리
낚시대 대여

 

낚시대도 대여 가능하다는데 만원과 오천원의 차이가 뭔지는 못물어봤다. 우리는 낚시대가 다 있었고. 이미 갯지렁이에 눈이 뿅뿅 가버린게 큰 듯. ㅋㅋㅋㅋ 

 

도동항 저녁에는 가로등 불빛이 밝아 전갱이가 그냥 던지면 나온다. 초보자 낚시 지도 무료라시니.. 재미삼아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듯. 여름엔 부시리도 돌아다녔고 가을에는 무늬오징어도 나오니 빈 손으로 들어왔는데 아차 싶을땐 여기를 이용해보는 것도. ㅋㅋ

 

울릉도 낚시대 대여 수리

 

릴 낚시대 수리 전문이라시는 사장님. 안그래도 볼킬 초릿대 톱 가이드 고무 잃어버리고 수리 해야하는데 하고 있었는데 마침 잘 됐다 싶어서 몇일 뒤 다시 방문하기로 했음. 

 

매우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날씨 덥다고 수박화채도 먹여주고~ 청개비 파는 것만도 늠나 감사한데 서비스도 아주 좋았음. 수리 실력만 확인되면 완전 단골이 되어야지~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