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귀띔

울릉도 꽃집 : 도동 신흥꽃집

by 배스노리 2021. 7. 22.

울릉도 꽃집 신흥꽃집

 

지인언냐가 약십년의 장사에서 졸업을 하게 되어 꽃다발을 선물할 겸 울릉도 꽃집을 찾아봤다. 가까운 도동에 신흥꽃집이 있길래.. 찾다가 또 해맸지. ㅋㅋ

 

주소 : 경북 울릉군 울릉읍 도동3길 14

경북 울릉군 울릉읍 도동리 182-8

전화 : 054-791-2493

 

울릉도 꽃집 신흥꽃집

 

요 골목 안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좁은 골목길이라 주차할 곳이 없어서 왠만하면 차를 가지고 들어가는 것은 피하는 것을 추천. 미리 근처 다른 곳에 주차를 해놓고 들어가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우리는 나 혼자 내려서 빠야 대기 시켜놓고 사러 갔음. 

 

울릉도 꽃집 신흥꽃집
도동 신흥꽃집

활짝 이쁘게 핀 꽃들이 많아서 옹찌 제대로 찾았다 신나 들어갔는데

 

울릉도 꽃집 신흥꽃집

 

헛.. 화분 말고는 조화다.... 꽃다발을 만들 수 있는 생화가 없다는 것이 함정. ㅜㅜ 아무래도 울릉도 섬 특성이 여기서도 적용되는 듯. 격일로 들어오는 화물배에 생화를 생생하게 받아오긴 무리인겐가... 소요가 적을수록 재고 관리도 안될테니... 

어쩔 수 있나. 플랜비로. 꽃 화분을 잘 싸서 꽃화분발???? ㅋㅋㅋ 

 

울릉도 꽃집 신흥꽃집
수국
울릉도 꽃집 신흥꽃집
칼랑코에
울릉도 꽃집 신흥꽃집
미니장미

나는 원래 흰꽃을 좋아해서 국화를 참 좋아하는데.. 쓰임이 음.. 그렇다보니.. 사들고 다녀본적이 없음. 그래선지 흰 장미가 엄청 맘에 들긴 했지만~

 

꽃다발처럼 보이는 칼랑코에를 샀다. ㅋ 그러고, 마마님 울릉도 놀러오시는 날 꽃다발 만들어서 줘야지 하고 마마님이 제일 좋아하는 꽃 수국 화분도 하나 샀찌. 잘 커서 너는 꽃다발이 되어보자꾸나. ㅋㅋ 

 

덜 핀 수국도 또 다른 매력이 있다는걸 이번에 처음 알았다. 개인적으로는 덜 펴서 몽글몽글한 수국이 더 귀엽고 이쁨. ㅋㅋ 

 

비록 꽃다발은 못했지만.. 생기 가득한 꽃들로 화사로운 신흥꽃집. 덕분에 언냐도 좋아하고~ 나도 마마님 선물 득템했뜸. 특히나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한참 웃다가, 하도 안와서 찾으러온 빠야한테 잡혀 돌아갔찌.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