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귀띔

울릉도 고기맛집 : 남양집 <착한가격 점심특선>

by 배스노리 2021. 7. 9.

울릉도 남양집

 

울릉도에 들어오고 물가에 치여(?)서 라기 보단 정셰프님 맛난 집밥 때문에 외식을 자주 안했지만.. 쨌든 양념갈비 매니아에게 울릉도 고기값은 어느 정도 부담스럽게 느껴지긴 했다. 그렇게 검색하다가 알게 된 양념갈비 맛집으로 소문난 울릉군 서면의 '남양집'

 

울릉도 남양집
남양집

 

주소 : 경북 울릉군 서면 남양1길 4

경북 울릉군 서면 남양리 605

전화 : 054-791-8884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며 잊고 있다가, 부모님 울릉도 여행 들어오셔서 이때다 하고 가보게 됐다. 깔끔하고 이쁜 외관도 딱 좋았음. 

 

울릉도 남양집
사랑하는 울 마마님♥
울릉도 남양집
남양집 내부

울릉도에서 보기 드문 식당 내부 모습. ㅋㅋㅋㅋ

 

울릉도 남양집
인생 공감 명언 ㅋㅋ

암요 암요. 인생은 고기서, 고기죠. 고기는 진리입니다. 시계 옆에 있으니 어찌나 더 마음에 팍팍 와 닿던지. ㅋㅋ 

 

울릉도 남양집
남양집 메뉴 & 가격

원래 나는 양념갈비가 먹고 싶어서 왔는데. 생각보다 부모님 울릉도 여행 스케줄이 빡빡해지고 시간이 모지랄 것 같아, 구을 시간 없다고 점심 특선 메뉴 불백정식을 시키게 되었음. 흑흑. 불백을 보니 급 초량 불백이가 늠나 그립던.. 참 사랑했는데.. 보고싶네 그려.. ㅋㅋ

 

울릉도 남양집은

오후 2시에서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고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랍니다.

 

울릉도 남양집

 

양념갈비가 먹어보고팠는데 소금갈비도 땡기네.. 다음에 먹어보러 꼭 와야지... 

 

울릉도 남양집
남양집 불백 정식

우옹.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는 남양집 불백 정식. 된장찌개가 인당 하나씩 나온다. 울릉도에서 이런 상이 구천원이라니!! 항상 인당 만원 이상을 생각해야 했던 식당 가격때문인지 감동이 밀려옴. ㅋㅋㅋㅋ 새삼 울릉도 사람이 되어가는 듯한 기분. ㅋㅋㅋㅋㅋ

 

그치만 이해는 한다. 바가지가 아니라.. 제한적인 곳에서 들쭉날쭉한 유동인구(?)에 대량으로 식품을 받기도 어려울 뿐더러, 배로만 운송되야하는 경로에, 화물배도 월, 수, 금 격일로만 운행되는 울릉도에서.. 육지와 같은 기대를 하는 것은 조금 무리가 있을테니.. 뭐.. 그렇게 이해는 가지만 현지인으로 살아야 하는 상황에선 나도 무리가 오기도.. ㅋㅋㅋㅋ 

 

그래서 육지에 비교하면 감동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쏘쏘한데 가격이 만원 이하이면 다 감격적인 듯. ㅋㅋㅋ 

 

울릉도 남양집
고기고기

렌즈 좀 닦고 찍었어야 하는데.. 뿌옇게 뿌옇게.. ㅋㅋ 이미 고기에 눈이 돌아 확인 없이 그냥 막 찍고 막 먹기. ㅋ

 

울릉도 남양집
안녕 고기야 ㅋㅋㅋ

양념갈비 먹고 싶어 알아낸 울릉도 맛집에서 양념갈비는 아직 못 먹었지만. 어무이 아부지 덕에 착한 가격 불백정식을 득템. 단짠을 사랑하는 입 짧은 울 아부지도 밥 한공기를 다 드심. ㅋㅋ 

 

고기 먹꼬 기운내서 남은 일정도 빡세게 잘 돌아봤다는.. 이상 울릉도 가성비 맛집, 서면 남양집 소개였음돠. ㅋㅋ 

 

빠야.. 양념갈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