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36 : 역시 낚시용품은 와일드피싱

by 배스노리 2021. 6. 23.

2021.05.14

 

원래도 반갑지만 더더더더더더더더 반가웠던 택배~!! 당연당연 낚시용품 택배지~!!

 

꺄악꺄악끄아아아약약

 

펭 ㅋㅋㅋㅋㅋㅋ

 

흐헤흐헤흐헤~

드디어

왔노라~ 봤노라~ 가졌노라~ ㅋㅋㅋ

 

낚시용품은 와일드피싱

모레아 행님께 그토록 쫀득쫀득 흥미진진하게 들었던 야엔놀이. 그 함 해보고 싶어서 달아오른지 어언 얼마됐지? 기억안나고. ㅋㅋㅋ 야엔 릴이랑 야엔 바늘 시킬 겸. 사겸사. 떨어졌던 월하바늘과 라인, 쇼크리더 기타 등등등을 쭈욱쭈욱 다 담았었찌. 

 

한번도 안해본 야엔낚시 지원해준다고 전갱이 카드 채비도 넣어주시고~ 성은이 망극하옵니다아아아아~ 사랑해요 와일드 우윳빛깔 와일드~

 

 

씬나면 바로 정리해야디요~~ ㅋㅋ

 

울릉도 들어와도 와일드는 영원했다. ㅋ 늠나 죠아여 ㅜㅜㅜㅜ 전국 어디서나 받아보는 와일드의 사랑. ㅋ 열심히 냉장고 채워볼테니 사장님, 언니 먼저 울릉도 보내주세요. ㅋㅋㅋㅋ

 

 

주소 : 경북 경산시 압량읍 부적길 109

경북 경산시 압량읍 부적리 97-20

전화 : 053-801-5480

카카오톡 : @와일드피싱

 

카톡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ㅋ 울릉도도 택배 들어오니 http://wildfishing.co.kr/shop/main/index.php 구경해보세요^^

 

해봐야.

 

무늬가 들어와야 야엔이고 뭐고 해보기나 하지... 

무늬야 으디갔니..

진정으로 울릉도는 산란무늬가 없는 것이지.. 올해 빠야와 나는. 겁나게. 짬짬히. 열심히. 샤샤샥을 해보기로 결심만 했다. 데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