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35 : 벽낙서. 진입금지 벽그림

by 배스노리 2021. 6. 22.

2021.05.13

 

빠야는 일하러 가고, 나는 남은 벽낙서 작업을 하러 출똥.

 

 

똥그라미 그리다가 무심코 그린 얼굴. 은 아니고. ㅋㅋ

 

나름 독도 강치

울릉도에 유명한게 오징어, 호박, 두 개의 캐릭터가 있는데. 오징어가 파란색이다. 그래서 나도. 독도 강치 흰색으로 해보자!! 하면서 도즈언. ㅋㅋㅋ 

 

정지 입니다

요렇게 기특한 팻말을 든 나름강치를 그리고. 입구에 또 자질 하기. ㅜㅜ 

 

진입금지

요렇게 진입금지까지 딱 써놓으면~

끝!! ㅋㅋㅋ

 

이만하면 안들어오시겠지.. 

 

나도 놀라겠지만, 여행객들 안구도 놀랄 테니 내가 보호해주는 거임. 대체로 다들 집에선 많이 안 입고 그죠? 다 글쵸? 근데 울 집은 거실부터 현관까지 다 창으로 돼있어서 본의 아니게 서로 상처 주고받고 그럽디다. 그러니 제발 이 곳은 가정집이니 들어오지 마세요. 진입금지 넘어서면 가택침입입니다. 

 

요렇게 하고 나니~ 빠야가 먹고싶다 했던 열빙어가 왔따아~!!

 

다 터졌... 펭쉪

빠야 어무니께서 보내주신 겁나 맛있는 오이소박이~!! 랑 열빙어를 똬악 올리면~!! 크으~ 한잔 안했슈. 그냥 배 채웠숑. ㅋㅋㅋㅋ 간식 즐기고

 

밑에 집 어르신께서 주신 상추랑~ 빠야 어무니께서 해주신 더덕무침이랑~ 재첩국이랑~ 정세프님 도라지 무침까지 해서 자연식 한상~!!

 

진짜 요즘 밥이 너무 꿀맛이다 ㅜㅜㅜㅜㅜ 

 

 

피에스

쩜쩜쩜.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