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놀이/빅게임 낚시 일기

대삼치낚시 : 경주 돌핀호 2019.08.18

by 배스노리 2019. 10. 5.

경주 돌핀호 대삼치 낚시 2019년 8월 18일 출조 이야기.


작년에 대삼치뽕 맞췄던 우리 안즈나스나 유미넴과의 두번째 데이트♥ 이번에는 유미넴과 아우님(유미넴 서방), 새로운 뽕 도전자 아우님친구 넷이서 출조~


작년 끝물에 딱 한번의 출조로 뽕 지대 맞았던 우리 유미넴네는 올해 삼치시즌만 기다리고 있다가. 탁 던지자 말자 바로 탁 받아서 바로 고 했지요. ㅋㅋ 두번째 출조이자 올해 첫 출조인데..


전날까지도 나는... 엄청난 고민을 했었다. 13일 출조했지를. 25일 또 독배 예약되있지를. 원래 주말 출조를 피하기도 하지만.. 불금부터 시작되는 음주가무 약속으로 과연 이 날 내가 진정 배를 탈 수 있을까가 심각한 갈등을 가져다 줬다. 미리 갈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다고 밑밥은 다 깔았었는데... 작년에 대삼치의 세계로 인도한 책임이 있는지라.. ㅜㅜ 


살던데로 인쓰 할까. 없는 의리 어떻게든 찾아볼까. 결국 나의 선택은.



난 오늘 낚시는 안할거다.로 결정. ㅋㅋㅋ 


인상보쏘. ㅋㅋㅋㅋ 자제 못한 격한 음주가무로 이미 쑤레기가 되었고. 팅팅 뿔어서 몰골 참.. 진짜 가관인데.. 그래도 인증샷은 찍고있다. ㅋㅋㅋ 어차피 남는건 사진 뿐. 나중에 돌아봐서 한번 빵터지며 추억하는거지 뭐. ㅋㅋㅋ 없는거 짜낸다고 진짜 고생했따아 나으 이 으리를 꼭 기억하라 써나써나유써나. 데헷. 



뭔가 귀여바서♥ 자자~ 시작합니다요~~



이날 대삼치 첫 경험 아우님친구분은. 첫 마수를 만쉐이로 하셨다. 그리곤 낚시꾼이 되셔서.. 이렇게 증거가 남아있는걸 모르시고 배에서 내렸을때 저 만새기 사이즈를 50cm로 변화시키셨지..... ㅋㅋㅋㅋㅋㅋ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하필 이 날 첫경험을 하셔서... 던지면 나오는게 삼치인줄 아는 불상사로인해 앞으로의 삼치낚시놀이에 타격이 좀 갔을지도 모르겠다는... ㅋㅋㅋㅋㅋ 뽜이야~!! ㅋㅋㅋㅋㅋ



역시~ 작년에 한번 경험해보신 아우님은 바로 적응해주시고~ 


나는 아침잠이 많아서 무조건 오후배만 타는데.. 올해 경주 대삼치들은 겪어보니 출항하고 첫 포인트에 도착할때 바로 터지는 편. 이 날도 첫 포인트에서 바로 보일링을 잡았다. 시작과 동시에 흥분지수 완전 풀~



아우님 뭘 잡으신겝니까. ㅋㅋㅋ 실한 멍게 겟!



우리 유미넴도 한수 해주시고오~~ 


이 날 진짜 잡은 것 보다 빠지는게 훨씬 많았던 듯. 무입질 타임오면 좀 잘라해띠 히트되서 동영상 킬라하면 또 빠지고. 키다끄다 귀찮아서 사진만 찍어줄라 대기타믄 또 바이트 받아서 드랙소리 들려주고. 흥분되서 동영상 킬라하믄 또 빠졌다카고. 쉬지도 자지도 못하고 내가 낚였다 빠졌다 거렸음. ㅜㅜ 




우리... 유미넴은 키가 180. 아우님은 190. 내가 그래도 언니고 누난데.. 내가 180이 초큼 안되다보니.. 야들 옆에만 있으면 하룻강아지가 되어 앵앵 거린다. ㅋㅋㅋ 아우님이 원체 크시다보니 대삼치가 중삼치로 보이는 효과가 적용. 해도해도 너무하다고 슨상님이 아우님 삼치인증샷을 나한테 넘기심. ㅋㅋㅋㅋㅋ


그 어떤 고기도 실제보다 더 커보이게 만드는 이 나의 간지 능력.



이 날 반가운 돌핀멤버님들을 뵈었는데 그 중 김명호님~ 감사하게 쇼크리더에 대한 지식도 공유해주시고 이것저것 좋은 정보도 알려주셨는데~ 헐! 쇼크리더를 묶는 도구가 있었음!! 그것도 겁나 신기했지만 이게 제일 신기했드아~! 쇼크리더 전용 라이터!!! 저 틈사이에 여유라인을 끼워서 라이터를 켜면 감쪽같이 처리해주는 기특템!!!!! 왠열. 대박. 우오오오오 하미 샷샷샷. ㅋㅋ 나만 신기한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 이동시에만 오는 휴식 타임. 지쳐가는 아이들. ㅋㅋㅋㅋㅋ


날씨는 제법 선선하고 좋았는데. 초반부터 쉴틈없이 에너지를 팍팍 썼던 상황...은 개뿔. 한해한해 너네도 체력이 다르지?? ㅋㅋㅋ 간만에 돌핀 헬스 해보니 빡시지 빡시지~ 내가 다~ 앞전에 팍팍 느껴봤지. ㅋㅋㅋㅋㅋ 


그리고. 두둥~!!



돌아온 대삼치 대 환장파티 오후 피딩이다아아앗~~~!!!


트리플 히트는 기본~! 여기저기서 보일링이 앞 뒤로 막 피고 있고~!! 시메고 뭐고 아주 그냥 난리가 났다. ㅋ 존경하는 태사장님의 은혜는 뒷 조행기로 일단 킵하고~ ㅋㅋ 



이렇게 이 날의 돌핀 헬스는 마무으리~!


대체적인 사이즈는 조금 아쉽다 할 수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잦은 바이트와 히트가 정말 신나는 조행을 만들어줬던 듯 하다. 나는 뭐.. 쉰것도 아니고 안쉰것도 아니고.. 드랙소리만 들리면 나도 모르게 카메라 들고 있고..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장비 셋팅을 해놓는거였는데... 올해 마수도 못한 상태에서 대삼치 구경은 징하게 한 날일 듯.... 에라이. ㅋ


이때까지만해도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질지는 꿈에도 생각 못하고.. 드디어 삼치 시즌 제대로 터졌다고 신나고만 있었지....... ㅋㅋㅋㅋㅋ 



쨌든.


간만에 엄청 재밌었던 날임은 분명하다. 유미넴♥ 함께해서 행복했어♥ 




전촌항 돌핀호 선상낚시

주소 : 경북 경주시 감포읍 장진길 25-16

전화번호 : 010-4818-5368


 돌핀호 조황 정보

https://band.us/n/a6a527a2L5k2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