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놀이/빅게임 낚시 일기

참치 잡으러 대삼치낚시 가세 > 경주 돌핀호

by 배스노리 2018. 8. 22.

경주 돌핀호 선장님께 소식을 들었다! 참치가 참치참치 하며 나타났다! 듣자말자 대삼치낚시를 빙자한 참치 잡으러 와일드피싱 패밀리들은 바로 달려가기!

 

정말 흔한 일이 아닌데. 근래 흔해지려하는 아침 피딩 보기... 역시나. 반 밤새기죠. 참치가 오전에 잘 나오더란 말에 오전배 예약. 6시 출항이라시니 4시 출발. ㅜㅜㅜㅜㅜ 아.. 정말 요즘 낚시가 나를 너무 부지런하게 만든다. 그래도 간만에 함께하는 울 윤브이님과의 출조라 씬나서 전촌항 달려가니.. 이미 와서 차박하고 계시는 윤브이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역시. 잘맞아. ㅋㅋㅋ 

 

참치 대삼치 선상낚시

 

출발전 인증샷~! 

와일드피싱 패밀리의 중심 동학행님~! 마이 러버 윤브이님, 사진찍는 낚시꾼, 므째이 돌핀호 갓선장님, 와일드 동생 두분~ 오늘도 경산 와일드피싱 패밀리는 바다에서 놉니다! ㅋㅋㅋ 

 

참치 대삼치 선상낚시

 

헌데.... 너무 들떴었는가.... 모자도 어디간지 사라지고... 장갑도 안챙기고... 심지어 운동화도 까먹은 이 븅딱은. 윤브이님의 간지 장화를 얻어 신고 신나서 장화 자랑하기. ㅋㅋㅋ 동학행님의 소중한 양프로님 싸인 담긴 칸베이츠 모자까지 얻어쓰고. 사진찍는 낚시꾼 와일드 팀복도 얻어입고. 민폐도 민폐도... 

 

이미 다들 익숙하시다는데. 오늘도 한건 한다고 칭찬 받았음. 이젠 내가 사고 안치는게 더 어색하다시는 우리 패밀리들. 어찌나 감사한지 ㅜㅜㅜㅜㅜ 제 인복은 터져나가는구만요 ㅜㅜㅜㅜㅜㅜㅜ 

 

참치 대삼치 선상낚시

 

이렇게 부산스럽게 추바알~~!! 참치 잡으러 가즈아~!! 라는 딱 맘에 드는 이 사진은. 우리 윤브이님께서

 

참치 대삼치 선상낚시

 

이렇게 촬영해주셨죠. 우리 노는거 선장님한테 도촬당했음. ㅋㅋㅋㅋㅋㅋㅋ 언니. 길고 날씬하고 나 같지 않게 이쁘게 찍어줘요. 캄쓰. ㅋㅋㅋㅋㅋ 각도의 중요성. 이렇게 다릅니다. ㅋㅋㅋ

 

참치 대삼치 선상낚시

 

 

포인트 도착할때까지 우리의 깝촬놀이는 계속되었다. 둘 만의 비밀로. ㅋㅋㅋㅋ 잠 못자면 사람이 이렇게 됩니다. 다들 건강 챙기시며 안낚즐낚하세요. 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시작된 대삼치낚시~!를 빙자한 참치여 제발 나에게 오라 낚시! ㅋㅋ 정말 여기 저기 요때 조때 치고 오르는 보일링에 매번 설레면서 쫓음바리 하다가

 

갈메기때가 엄청나게 몰려있는 대박 큰 보일링 발견!! 노련한 선장님 기막힌 포지션 잡기에 튜나 무리가 우리 배 쪽으로 오는 타이밍 잡음! 바로 동생 둘이 참치 2마리를 더블 히트 했다!! [참치 = 다랑어 = 튜나] 맞죠?

 

참치 대삼치 선상낚시

 

참치 실물 영접도 감동이지만 어우.. 랜딩 보고 있자니 내가 찌릿찌릿하다. 힘도 엄청나고 드랙 치고 나가는 속도도 소오름. 분명 오늘 올 때 느낌이가 나에게 왔는데.. 분명 참치가 나오는 그 느낌이가 빡 왔는데... 내가 아니었구나..

 

일행들 본 목적인 삼치도 쭉쭉 꺼내시는데에......

 

참치 대삼치 선상낚시

[뭡니까 너는.]

 

랜딩하는데 뭔가 심히 묵직한데.. 발버둥이나 반항이 없어서 나는 어망인줄. 문어 5마리 들어있는 어망이어라 했는데.... 꼬리 훌치기 된 아구라니... 아구라니이....... 올라올때까지 저렇게 똭 펼쳐서 입 쫙 벌리고 있었음. 그러니 그렇게 꺼내기 힘들었구나....... 이런 씨 ㅜㅜㅜㅜㅜ

 

다들 빵 터지고 난리가 났다.. 젠장. 

 

 

참치 대삼치 선상낚시

 

없던 멀미도 만들어 드립니다. 집어가 필요할 땐 돌핀호 펭기사를 찾아주세요. 잠깐 잡았다가 온 세상욕을 텔레파시로 다 들은 듯. ㅋㅋㅋㅋ

 

참치 대삼치 선상낚시

 

그러던 찰나!!!!!

아싸~!! 왔어왔어~!!!!

 

 

다들 휨새보고 크다크다했는데

미터급 될 줄 알았는데

 

 

참치 대삼치 선상낚시

 

이런 광어...

 

나만 선상 생활낚시 갔나요.... 아구에 광어에 뭡니까 이게. ㅜㅜㅜㅜ 그 와중에. 돌핀호 갓선장느님의 뜰채 클라쓰!! 최고최고 대박대박~!! 

 

쨌든. 나만. 삼치. 참치. 치.치.치. 꽝......

 

광어도 아구도 바닥 고기라는데...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배스낚시 습관이 나왔는가.... 간크게 지그로 바닥을 을마 어째 긁었는지 나도 모르겠음. 에라이. ㅋㅋㅋㅋ 그래서! 리벤지를 갑니다. 갔다왔죠. 대박 성공적으로. 

 

다음 조행기에 계속 됨.됨.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참치 대삼치 선상낚시

 

 

 

배스노리의 놀이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