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놀이/기타 낚시 일기

빙어낚시 : 경북 청송 빙어 포인트

by 배스노리 2017. 1. 24.

이번엔 겨울 낚시 중 가장 알려지고 쉬운 빙어낚시 도전하기~! 아무래도 빙어는 회가 제일 유명하니 물 깨끗한 청정지역을 찾아~ 와일드피싱 패밀리들과 경북 청송으로 달려갔다. 

 

청송 빙어 낚시

 

청송이 나와바리신 사진찍는낚시꾼. '이 구역의 미친놈은 나다' 그래. 너다. 무슨 빙어낚시 얼음 구멍 뚫는데.... 본가에서 가져온 도구가......... 스케일이... 남다르시구만요..... 한번 찍을 때 마다 어찌나 쪼리던지.. 사장님과 나는 얼음 밖에서 임마가 빠지는지 안빠지는지 확인하고 들어가기. ㅋㅋㅋㅋㅋ 뭐 인생 다 그런거 아니겠슴까. ㅋㅋㅋ

 

자 그럼 님하 구멍 뚫으시는 동안 우리는 채비를 해볼까욤? ㅋㅋ

 

청송 빙어 낚시

 

빙어 구더기 상상하니 엄청 걱정했었는데 색이 들어가니 뭔가 귀엽다. ㅋㅋ 시대가 좋아졌어요. 저렇게 간편하게 잘 나오네요. 

 

청송 빙어 낚시

 

와일드에서 챙겨온 빙어채비.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길 일반 국산보다 좀 더 비싸다는데 바늘이 작아서 털릴일이 거의 없다심. 써보니 알겠음. 이날 장갑을 안챙겨서 윤가 차에 굴러다니던 목장갑을 그냥 꼈었는데... 저 쪼매난 바늘에 미늘이 얼마나 짱짱한가. 죙일 장갑에 바늘이 걸려서 빼다 시간 다 감. 안빠져요 안빠져. 장갑 땡겨서 장갑을 잘라내야했음. 

 

청송 빙어 낚시

청송 빙어 낚시

 

내 사랑 울라프를 드디어 써본다아~~ 세익스피어 디즈니 로드 세트라는 물건인데. 로드와 릴과 라인이 세트로 판매되는 제품이다. 울라프 보자 말자 우리 매장에 없어서 다른 매장 가서 사오고 자랑하다 사장님한테 욕 먹고 ㅋㅋㅋㅋ 그랬던 나의 울라프가 오늘 빛을 발했다~!! 

 

청송 빙어 낚시

 

조신하구나 윤가야. ㅋㅋㅋ 길이 딱 좋은 울라프. 나름 드랙도 있음~! 수심층 조절할 때 드랙 좀 풀어서 라인 당기면 완전 편함!! 텐션 잡고 있으면 입질이 투두둑 들어오는게 초릿대로 느껴짐. ㅋㅋㅋㅋㅋ 처음 입질 들어올 때 완전 빵 터져서 신나게 웃었다. 울라프는 빙어용이었어~!!!! ㅋㅋ

 

청송 빙어 낚시

 

나도 빙어 득템~~ 이곳 빙어들은 매우 순진하여 담그기만 하면 입질이 들어왔는데. 거정 일타 삼피~ 문제는 손이 얼어서 바늘 빼다가 장갑에 자꾸 다른 바늘이 꼽혀서..... 빼는데 시간이 더 걸렸다. 

 

혼자 낑낑대니 답답하신 윤느님 친절하고 상냥하게 욕하면서 빼주심.

 

청송 빙어 낚시

 

사장님 초 집중 모드. 그마이 인상을..... 쓰십니까.... ㅋㅋㅋㅋ 웃겨서 사진 찍는데 사진찍는낚시꾼 득템~ 피스~

 

청송 빙어 낚시

 

우리는 와일드피싱 패밀뤼~ 예~ 아~ 아~ 아~ 나의 사랑스런 울라프으으~~ 나오긴 어린이용 낚시대로 나왔는데... 전혀 어린이용이 아님. 어린이고 어른이고 다 좋아요 좋아~

 

청송 빙어 낚시

 

문제는... 바람이....

 

 

미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보라? 와 칼바람의 소리를 찍으려는 중에

득템하셨는데....

음.... 미안하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송 빙어 낚시

 

너무 추워서 한시간 만에 철수를 했다. ㅋㅋㅋ 이 날 돌아오는 길에 재난 경보가 울렸다. 한파주의보. 아. 그랬구나. 어쩐지. 너무 심하게 춥더라. 우리가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초장 찍어먹기고 뭐고 바로 아이스박스에 넣고 기포기를 돌려. 철수철수철수. 신기한건 빙어를 손으로 그렇게 잡았는데 손에서 비린내가 안났다는거. 시원한 수박 냄새라고 해야하나? 뭔가 물고기 냄새가 아니라 신선한 냄새 같아서 손이 좀 덜 찝찝한 느낌이었다~ 

 

 

청송 빙어 낚시

 

와일드에 도착해서 보니 거정 살았음. 뒤집어 있는 애들도 꼬리는 살랑살랑. 그럼 먹어야쥬~? 고 뭐고 몸이 얼어서 각자 다들 집으로 또 철수. ㅋㅋㅋㅋㅋㅋ

 

요 채비들은 와일드피싱 쇼핑몰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

와일드피싱 쇼핑몰 바로가기 : 클릭

 

 

청송 빙어 포인트 주소

가산 저수지 : 경북 청송군 파천면 덕천리

 

 

배스노리의 놀이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