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놀이/배스 낚시 일기

경산 배스 : 금호강 둠범 포인트에 봄이 왔어요

by 배스노리 2017. 2. 28.

이젠 봄이 오는 듯 경산에도 낮기온이 영상을 찍고. 봄배스님들 맞이해보려 금호강 둠벙 포인트 마실가기~!

 

경산의 유명한 포인트죠. 물이 조금 거시기 하긴 하지만... ㅋ 경산 시민운동장 맞은편에 있는 둠벙. 고인 듯 고이지 않은 고인 물로 사계절 경산배스포인트. 나는 아직도 배스와의 아이컨텍이 잘 안되다 보니.... 바늘이 많은 하베를 쓸 엄두가 나질 않아 온니 웜 사랑. 

 

사실 입질들어오는 배스랑 신경전하는 재미가 제일 좋기도 하다. ㅋㅋ 그래서 오늘 나의 채비는 뿌리~~리그~!

 

경산 금호강 배스

 

사진찍는낚시꾼느님의 아량에 힘입어. 무적의 야마센코를 경험했다. 

 

경산 금호강 배스

 

쫌만 촐싹거려주면 바로 입질이...... 혼자 이거저거 해보다가 그냥 바람 싸다구나 맞겠구나 했는데.... 야마센코가 이런분이셨구나.... 

 

경산 금호강 배스

 

그러다 떨궈먹고 애잔하고 안쓰럽게 데드링거 쓰는 중... 아. 오늘 프리리그가 좋은거였구나........... ㅋㅋㅋ 줏대없는 긍정적인 마인드? ㅋㅋ

 

경산 금호강 배스

 

그러다 구석탱이 들어갔는데 웜마. 체구좋은 4짜 득템 ㅋㅋㅋㅋㅋ 혼자 어떻게든 찍어볼거라고 막 카메라를 요래조래 해봐도. 내 짧은 팔은 절대 도와주지 않음. 배스가 나에게 가까이 올수록 심장은 벌렁대고.... 이쁘지만 두려운 배스 이 매력 터지는 놈이 팔딱거릴까봐 빠짝 긴장해서 찍으려니 화면은 잘 안보이고. ㅜㅜ 이 한장을 위해 얼마나 노력했던가.... ㅋㅋㅋ

 

둠벙이 살아남을 느끼고 몇일 뒤 다시 손맛보러 들리기.

 

경산 금호강 배스

 

엄뭐 ㅜㅜㅜ 꽝 안쳐요 ㅜㅜㅜ 씬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느무 씬나서 눈물이 날라그럼 ㅜㅜㅜㅜ

 

경산 금호강 배스

 

그러다가 묵직한 한 놈이 또 나를 맞아주는데~~!!! 완전 씬났지만 배스만 들면 얼음.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실해서. 너무 신나서 함께 촬영을 하고 싶었는데... 찍어줄 사람은 없고... ㅋㅋㅋㅋㅋ 앞전 푸념에 사진찍는낚시꾼이 가르쳐준 폰 바닥에 놓고 타이머 맞추기 스킬로 저번 보다는 나은 사진 득템 ㅋㅋㅋㅋㅋ

 

경산 금호강 배스

 

근데.... 너무 오랜만에 배스들을 만나다보니 감이 죽었다. 4짜 후반 정도로 보고 간만에 자질함 해봤는데... 중반이었구나. 흠흠흠. ㅋㅋㅋ

 

그래도~!!! 이제 드디어 배스 시즌이 열린것 같아 너무 신난다~아~!!! 둠벙에 봄이 왔어요~ 금호강에 봄이 왔으요~ 이제 곧 모든 필드에 봄이 오겠지요?? ㅋㅋㅋ 불끈불끈 땡땡한 봄배스들을 이제 곧 만나겠구나아~ 에헤라디야~

 

많은 배스 앵글러분들~ 올 한해 안낚! 즐낚!하시고 대꾸리 많이 하세요~~!! ^^

 

 

 

네비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대조리

경산 시민운동장 야구장으로 검색하면 됨.

 

 

배스노리의 놀이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