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놀이/배스 낚시 일기

대미지 경북 아마추어 배스낚시 대회 : 시상식 사진

by 배스노리 2016. 3. 29.

대미지 경북 아마추어 배스낚시 대회의 진행과 식사, 낚시터 환경정화 작업까지 끝내고. 이제 남은 것은 시상식.

 

대회 포스팅 보러가기 : https://bassnori.tistory.com/258

 

자 이제 시상식 사진을 한번 구경해 볼까요~ 첫번째 10등 리버사이드에서 협찬해주신 모자는 참가자분께서 같은 걸 들고 계신다고 행운상으로 기부~! 감사합니다. 멋져요!

 

 

9등 와일드피싱 협찬품 스피너 베이트 2개의 주인공이신분... 사진이... 윤가야. 손만 찍으면 어쩌니.....;;;; 쑥쓰러워 하시는 참가자분들의 발빠른 퇴장으로 촬영이 어쩔 수 없었으나. 순간포착 했어야지 윤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_-

 

 

8등. 와일드 피싱 협찬품 라인 2개. 무슨 라인이었더라... 죄송요..;;

 

 

7등이 가방이었는데 수령자분께서 안계셔서 그것도 행운상으로 패스~. 다음은 6등. 와일드 피싱 협찬품인 장화.

 

 

5등 릴도 수령자분께서 안계셔서 행운상으로 패스. 패스가 될 때 마다 환호성이. ㅋㅋㅋ 4등을 하신 참가자분. 와일드 피싱 협찬품인 닉스팝 2 

 

 

다음은 3등을 하신 참가자분. 메인 협찬 js컴퍼니의 B2 로드.

 

 

2등은 역시 메인 협찬 js컴퍼니의 B3 로드. 

 

 

뚜둥~ 1등은 js컴퍼니 B4 로드. 시상은 디럭스 아미고 라인 관계자님께서 도와주셨다. (자꾸 뭘 시키고 폐 끼쳐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ㅜㅜ)

 

 

핫했던 최대어. 경산 09피싱 협찬의 스티즈 머신건 캐스트 로드. 

 

 

마지막 최소어. 생필용품 세트. ㅋㅋㅋ 

 

다들 고생하셨고 축하드립니다. ^^ 

 

자~ 그럼 이제부터 메인(?) 이벤트 뽑기 시작~~~ ㅋㅋ

 

어떻게든 참가자분들 한분한분께 다 상품이 돌아가도록 열심히 노력한 결과. 순위권 상품 포함해서 백개가 넘는 각종 상품들을 모았었다. 순위권 상품과 모자를 제외해도 충분히 일인당 하나씩 가져가실 수 있도록 맞출 수 있었던건. 다 협찬을 해주신 협찬사 사장님들의 도움이 있기에 가능했던 일인 듯 하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한곳에 모은 이름표를 섞어섞어서. 참가자분들께서 직접 뽑기~

 

 

당첨 되신 분께서 다음 당첨자를 뽑는 것으로 진행~

 

 

역시 선물을 주고 받는것은 즐거운 일인 듯 하다. 

 

 

다들 즐겁게 웃으시는 모습이 사진에 남겨져 있으니, 지금 봐도 절로 기분이 좋아지고~ 혹시 사진에 나올까 얼굴 가리고 있었는데... 올리려 보니. 뭐.... 다 나오고 있었구나... 그려.. 

 

 

시상식이 시작 될 때 쯤 똥바람이 갑자기 막 터졌는데. 보이시나요 저 머리 날림. 바람이 너무 쌔서 천막이 날아가... 사실 시상식 전에 천막을 걷었다. ㅜㅜㅜ 원래는 현수막 앞에서 시상식을 하려 했는데. 이 놈의 똥바람은 내가 로드를 들때만 부는 것이 아니었구나. ㅜㅜ 

 

 

아미고 300m 라인의 주인공분~ 그 다음은 뚜둥~ 리버사이드의 협찬품. 준비 하시고~

 

 

당첨~!! 한방에 훅~ 축하드려요~^^ 저 중에 하나가 물에 들어가면 빨간게 녹색이 된댔던가, 녹색이 빨강이 된댔던가. 밀양강에서 한번 써봤었는데 진짜 물에 들어가면 색깔이 변함. 엄청 신기했었다.

 

 

청도 낚시 마트 사장님께서 협찬해주신 고가 웜들. 그 중에 내가 사랑하는 사와무라 ㅜㅜㅜ 나도 참가했으면.... ㅜㅜ ㅋㅋ. 정말 감사하게 덕분에 전원에게 선물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증정 퀄리티를 한껏 높여주신 청도낚시마트 사장님 최고~!! ^^ 

 

이름표 뽑기가 마지막으로 끝나고도 협찬품이 남아서 이번엔 무작위 가위바위보. 멋진 여성 앵글러님께서 태클박스 득템~

 

 

그렇게 모든 상품을 다 같이 나눈 후 인사와 함께 대회가 종료 되었다. 

 

 

경북 지역의 배스 낚시 앵글러들의 친목과 낚시터 환경 정화를 위해 시도 되었던 이번 경북 아마추어 배스낚시 대회. 정말 시작은 가벼운 마음이었었는데 진행하다 보니 점차 무거워 지는 마음에 정말 많이 힘들었었다.

 

예상치 못한 변수들도 있었고. 참 많은 우여곡절 끝에 결국은 이렇게 안전사고 없이 무사하게 대회를 마칠 수 있었으나.. 참.. 많이 부족하고 미흡해서... 참 많이 아쉽고 그렇다. 작은 소규모 행사이고.. 규모가 커지면 감당이 안될 듯 하여 한정 인원 접수다 보니.. 욕심은 점차 커지는데 경비는 만만치 않고... 상패도 원래는 드렸어야 하는데 상패 가격이 정말 심히 만만치 않아.. 그 돈으로 차라리 참가자분들 선물이라도 하나 더 챙겨가시길 바래 결국 주문 못하고 좌절했던 시간들.. 어떻게든 경비 아끼려고 하나하나 신경쓰다보니 모든것들이 하나하나 다 부족하고 또 부족했던 것 같다. 근데 증말 결국 상패 못할 줄 알았으면 피켓 그렇게 안했을건데 ㅜㅜㅜ 저 피켓이 상패 역할을 할 줄 알았음 진심 진짜 더 어떻게든 열심히 만들어 봤을건데. ㅜㅜㅜ 너무 허접해서 너무 죄송. ㅜㅜㅜㅜ 

 

한달 가량을 이 대회 준비로 정말 정신없이 힘들고 지쳐갔던 운영진들... 다들 정말 진짜 고생 많으셨는데... 환하게 웃으며 즐겨주시는 참가자분들 덕에. 우리도 웃으면서 피로를 넘길 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을 한 것 같다. 

 

처음으로 해본 대회 진행이라 많이 부족했던 부분들은... 넓은 마음으로 이해를 해주십사.. 부탁을 드려봅니다. 

 

그리고 큰 도움을 주신 협찬사 js컴퍼니, 경산 09피싱, 청도낚시마트, 리버사이드, 아미고 디럭스, 영대 자동차 매매상사, 와일드 피싱. 이 도움이 없었으면 저희 신용불량 되었을지도. ㅜㅜㅜㅜ 정말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특히... 대회 시작 전부터 모든 진행이 끝날 때까지 함께 해주신 아미고 관계자님(좋아서 핫핑크ㅋ). 중간에 본인 계측저울까지 가져오셔 계측까지 도와주시고....;;; 저 때문에 괜히 고생 더 하셔서 어찌나 죄송한지. ㅜㅜ 너무나 고생 많으셨고. 너무나 감사합니다. 대경리그 완전 응원합니다! 필요하신 일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이렇게 대회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ㅋ 많이 아쉽지만 정말 많은걸 배우고 깨닫게 된 소중한 경험을 해본 것 같다. 대회를 개최한다는 것이 분명 쉬운일이 아닐것 임은 알고 있었지만 이리도 힘들진 몰랐는데... 이런 대단한 일을 하시는 분들은. 정말 멋지신 분들. 

 

이제 난. 절대 참가만 하는걸로. ㅋㅋㅋㅋㅋㅋ

 

다들 반갑고.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 언젠가 필드에서 뵈면. 전 그날 제정신이 아니라 분명 기억을 못할거예요 ㅜㅜ 혹 아는 척 해주시면. 굽신굽신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끝!

 

 

배스노리의 놀이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