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놀이/배스 낚시 일기

경산 강계 포인트 : 금호강 봄배스

by 배스노리 2016. 3. 24.

내가 아는 경산의 몇 안되는 강계 포인트 중 내가 가장 사랑하는 포인트인 금호강. 봄배스들에게만 재미를 봤기에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놀이터였다. 확인은 했고~ 낱마리라도 뽜이팅한 손맛을 주기에 이번주는 내도록 고고. ㅋㅋ

 

역시나... 그들은 여기에 있었다. ㅋㅋㅋ 이젠 뭐 걍 와도 다 있구나. ㅋㅋㅋ

 

경산 금호강 배스

 

오늘도 역시나 c테일 다운샷에 반응이 오고. 씬나요~ 씬나~ 

 

경산 금호강 배스

 

이젠 사이즈 작으면 사진도 안찍어준다. 난 작아도 빵 좋고 힘 좋으면 감사샷. 고마워고마워. ㅋㅋ

 

경산 금호강 배스

 

스위머에도 반응 해줄지 알았는데.. 전혀 안놀아주시고. 미노우도 안되고. 정말 희안하게 다운샷만 먹는 신통방통한 것들. 아직은 많이 예민한 것인가. 그래도 무한체력으로 신나게 째주셔서 이젠 채비 교환따위 없다. 이럴 때 아니면 내가 언제 이렇게 찐하게 손맛을 보겠냐는 의지로 주구장창 다운샷만 드드드득. ㅋㅋㅋㅋㅋㅋ 

 

바늘털이 3번을 하고 좌우로 쭉쭉 나가다 나오셔도... 나와서도 힘이 짱짱하게 푸덕거리시는 경산 금호강 봄배스들. 오늘도 야습 짬낚 씬나게 하고 마무으리~^^

 

 

 

배스노리의 놀이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