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스노리의/육냥일기 놀이

랭이 육냥일기 > 49.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no1. 레이저

by 배스노리 2016. 2. 29.

고양이가 레이저를 좋아한다는 말은 들었었는데 정말 이렇게까지 효과가 좋은 줄은 몰랐다. 지금껏 여러가지 놀잇감들로 랭이랑 놀아봤지만 정말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no1은 레이저인 듯. 



일단 저 빨간불이 시야에 들어오면 바로 집중된다. ㅋㅋ 나는 가만히 손만 움직여서 랭이 체력을 뺄 수 있다니 이 얼마나 대단한 발명품인가... ㅋㅋㅋㅋㅋ 



지인한테 선물 받았던 레이저인데 프레젠테이션용인가 묵직하니 쎄다. ㅋ 그래서 더 좋음. 



정말 신기할 정도로 쌩까는 일이 없음. 소문으로 들었는데 진짜였음. ㅋㅋ 


문제는 고양이들의 공격 습성이 놀이의 마지막에서 피니쉬. 공격 대상을 잡아서 제압을 해서 이겨야 스트레스가 풀리는데. 레이저는 그것이 안되기에 마지막엔 인형으로 놀아주라는 글을 봤었다. 레이저로 체력을 뺀 후. 인형으로 마지막을 장식? ㅋ 슬슬 힘빠지는 척 하고 잡혀주기를 하고 나면 랭이 꿀잠 타임~! 


누가 발견한건지 엎드려 절 해드리고 싶을 정도로 감사합니다아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