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놀이/배스 낚시 일기

경산 소월지 배스 : 보트와 카약 배스낚시 해봐야 짜치 파티.

by 배스노리 2015. 12. 1.

이번에도 저번달에 갔던 경북 경산 와촌면에 위치한 소월지 보팅 배스낚시 조행기. 세살 버릇 여든 간다더니. 딱 맞음. 초딩때도 방학일기 한꺼번에 미뤄쓴다고 고생고생 쌩고생을 했는데. 서른이 넘어도 여전함. ㅋㅋㅋ

 

경산 소월지 배스

 

절대로 난 사진이나 찍으며 논 것이 아니다. 바람 넣으실 동안 절대 내 힘으로 감당할 수 없는 베터리 빼고는 모두 내가 왔다갔다 거렸음을 기억해줘 선주님아. ㅋㅋㅋㅋ 

 

경산 소월지 배스

 

새로 카약 구입하신 전모군의 시승식. 치고는... 이 날도 역시나 '이 누나가 갑이다.' 끈 달기. 셋 다 전날 과음으로 도대체 우리가 왜 이러고 있을까를 심각하게 고민하면서도... 머리는 왜 이러나 하면서 몸은 물가로 움직이고 있음. 정말 왜 이러는 걸까요. 

 

경산 소월지 배스

 

시작이 좋다~ 채비 교환이 귀찮아 달려있던 c-tail 다운샷을 그냥 던져 봤는데 바로 아깽이 입질.

 

경산 소월지 배스

 

요래도 나오고. 죠래도 나오고. 그냥 힛. 막막 힛. 더블힛. 더블힛. 더블힛. 그냥 막 막 짜치 파티. 사이즈 업을 위해 아무리 채비를 바꿔봐도 나오는건 다 짜치. 짜치. 짜치. 짜치천국. 

 

경산 소월지 배스

 

이분... 뭐하시는 건가요. 건방짐의 한 수 위가 또 계셨구나. 걷는 놈 위에 뛰는 놈.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넌. 난 놈...

 

경산 소월지 배스

 

잠깐 허리 좀 핀다고 육지 좀 밟았는데... 저 분.. 정말 난 분. 포트리스 백샷이라고... 저래도 나오니 소월지 배스들도 문제. 너무 헤프다 너네... 

 

경산 소월지 배스

 

이거슨! 사고 친 나의 채비를 구하러 달려가신 슈퍼맨 선주님의 안전 보필을 위해. 열심히 바위와 보트의 밀착을 용쓰는 모습입네다아아아아... ㅋㅋㅋㅋㅋ 느러누워 이리 친절하게 샷 남겨주신 난놈님. 아주아주 상당하게 쌩유베리감사. 아리가또쉐쉐.쉐쉐쉑히.... 하아......

 

더이상 팔도 아프고. 속도 안좋고. 계속 나오는 짜치들에 지친 우리는 지지치고 철수. 그래도 간만에 배스 얼굴 질리도록 봐서 원없이 웃었음. ㅋㅋ 재밌었네 아우님들. 

 

 

 

배스노리의 놀이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