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180 : 와이츄 셀프 속눈썹펌 정쓴쌩님샵

by 배스노리 2023. 2. 26.

2022.05.27

울릉도 들어오고 사본 와이츄 셀프 속눈썹펌 키트. 원래 항상 다니던 샵이 있었는데.. 울릉도 물가는 미용실도 적용된다길래 셀프로 해볼까 싶어 도전할래띠~ 울 정쓴쌩님께서 해준다심. 

 

한 이십분? 열심히 정독을 하시더니 누워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냅다 바로 누워야지요~ 설명서에는 똥손도 금손으로 만들어 준다는데, 금손이 해주면 어떻게 될라나~

 

 

대애애바아아악.

 

 

대애애애애애바아아아아악

 

 

쩔어따......

우리 능력자 정쓴쌩님은 정말 못하는 게 없구나~!!!!

쌍따봉~!!!

 

지금까지 샵에다 준 돈이 아까웠다는 생각이 들 지경. 와~ 이 정도로 잘 될 줄은 몰랐는데 앞으로도 정쓴쌩님 꽉 붙잡고 있어야겠다는 각오가 팍팍 새겨졌음. ㅋㅋ

 

뭔가. 울릉도라는 멀고 작은 섬에 들어오니.. 육지에서 당연하게 누리던 것들이 많이 사라졌지만, 그만큼 안당연한 일들을 스스로 해보게 되는 일이 많아져 더 재미있는 것 같다. 그래서인지 불편함 보다는 신선함이 더 크게 와닿는다. 

 

스마트 시대에 아날로그 시대가 그리워지는 순간들처럼. 어쩌면 불편으로 다가올 수도 있는 많은 것들을, 시간이 흘러도 둘이 함께. 즐거운 경험으로 채워나갔으면 좋겠다. 

 

예전에 에쎈에스에 남겼던 일기가 떠오른다.

 

나쁜 일도 좋게.

좋은 일도 나쁘게.

나쁘지 않은 일도 나쁘게.

좋지 않은 일도 좋게.

 

어떤 상황을 마주하든

접하는 나의 태도에 따라

그 상황이 결정된다.

긍정적인 삶의 태도가

나에게 끼치는 영향.

 

또라이랍디다.

에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야♥ 우리 같이~ 열심히! 똘아이가 되어보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