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147 : 울릉살이 첫 연말맞이 & 첫 초대 유튜버 히트원님댁 마실

by 배스노리 2023. 1. 17.

2021.12.31

 

울릉살이 첫 연말 맞이. 

정말 시간은 쏜살같다. 4월 이사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의 마지막 날을 맞이하고 있다. 

 

울릉도 저동 설경

 

새벽부터 다시 내리기 시작하는 눈.

이미 이글루 덕에 내 몸땡이는 쓰레기가 되어 있는데.. 분명 나는 자제가 안되니 제발 일주일 뒤에 만나자고 글쿠 부탁했건만.. 이마이 열심히 리필해주면 옥상 가야 하나... 를 겨우 참고 맞이 한 아침엔.

 

 

우왕~ 눈이 계속 오고 있넹~~~ 아하핳핳핳. 좋은데 실성할 것 같은 이 느낌은 뭘까? ㅋㅋ

 

스쿠터 액세사리

 

그때 마침 눈에 뜬 택배~!! 알리표 귀요미 스쿠터 액세서리가 몇 개월 만에 드디어 온 것이, 릴랙스 새해맞이 선물인 건가. ㅋㅋ 눈놀이 욕심은 수그라 들고~ ㅋ 아침부터 기분은 붕붕 들뜨고~~ 때맞춰 연락이 온 히트원님!! 아아닛~!! 저녁 초대를!!!

 

울릉도에 들어와 낚시를 다니며 알게 된 첫 현지인분들. 낚시하는 사람들이라면 공감할 것이다. 프로가 와도 현지인은 못 이긴다고.. ㅋ 한 해 아낌없는 여러 꿀정보들과 동출로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던 백슨생님과 울릉도 낚시 유튜버 히트원님. 그 성은만도 감사한데 연말 식사 초대를 받았다니~! 

 

두분 다 울릉도 토박이셔서 연말에 많은 모임에 바쁘실 텐데.. 이렇게 우리까지 챙겨주시니.. 울릉도의 따뜻함은 마지막까지도 감동을 준다.

 

울릉도 에깅, 플랫, 쇼어 등 루어낚시 정보와 조과 클라쓰를 알고 싶으시다면 '히트원' ( https://www.youtube.com/@user-ge9ni2hx7s ) 님 영상이 최고입니다~ ㅋ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이거 맞는가? ㅋㅋ

 

연말파티

 

여윽시~! 울릉도 텃세는 먹이기죠~!! ㅋㅋ 

 

반건 무늬오징어

 

다 최고였지만 최고 중 최고는 히트원님 어머니께서 직접 해주신다는 반건 무늬오징어. 

 

반건 무늬오징어

 

우리도 울릉도 들어와.. 많이 잡으면 반건오징어 호사놀이 해볼까 했지만.. 쪼들리는 조과로.. 딱 한번 감쟈사이즈로 했다가 비려서 폭망 했는데.. 와~ 어떻게 딱 이리 보돌쫄깃 제대로 말리신 건지..

 

반건 무늬오징어

 

사이즈 좋은 무늬라서, 더 많은 식감과 달달짭쪼롬의 진가를 한껏 느꼈다. 무늬부추전 다음으로 무늬 최애요리가 바뀌었다. 반건 오징어 최고~!!

 

진짜진짜 쌍따봉!!!

 

한 해 덕분에 더 편하고 더 즐겁게 보낼 수 있었는데 이렇게 대접까지 받아서 몸 둘 바를 모르것네요 ㅜ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 

 

아듀 2021

 

2021년.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 년.

 

언제가 돌아봤을 내 삶 속.

가장 찬란하고

가장 안온했으며

가장 따뜻하고

가장 행복했던

시간을 찾는다면

 

단연

울릉놀이였다고.

 

이런 시간을

만날 수 있었다는 것은

최고의 행운이었다고.

 

확실하게 장담할 수 있는

감사한 한 해를 보냈다.

 

내년은 다르더라도.

지금만이라도.

충분히.

좋다.

 

라고 말 할 수 있다는 이 기분.

 

함께 느끼고픈 많은 인연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아서

내년에도

잘 부탁드림돠~!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