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132 : 울릉 저동 일출. 힐링 + 먹스팅

by 배스노리 2023. 1. 2.

2021.11.12 ~ 11.17

 

울릉도에 들어와~ 심심하면 밤을 새고. 그래서 심심하면 일출 보고~ ㅋㅋ 

 

저동의 일출

저동에 있는 우리 집 현관문만 열면. 그동안의 삶 동안 놓쳤던. 이쁜 바다뷰의 일출을 주구장창 볼 수 있다는 것. ㅋ 정말 울릉도 들어와서 원없이 누리고 있는 것 같다. 

 

 

운동 겸 산책도~

 

사촌이랑 언냐 ㅋㅋ

해안 산책길을 따라 콧구멍도, 시야도~ 시원하게 뻥뻥 뚫으며 즐길 수 있다는 것 역시. 그냥 생활이 힐링인 것 같다. 

 

다시 시작되는 먹스팅~

 

뿔소라 튀김

뿔소라 튀김. 아~ 이것도 쫀닥하게 맛났지요~

 

 

모닝빵과 정셰프님의 고추잡채~!!

 

 

내가한 3인분은 어려워 짬뽕 로제 스파게티. ㅋㅋ

 

 

정셰프님의 부대찌개~

 

 

사촌이 만들어준 모닝빵 프렌치토스트. ㅋ

아. 이거 진짜 기가 막히게 완전 취저였는데.. 계란이랑 생크림을 섞어서 어쩌고 저쩌고 하면 된다했는데.. 기억이 안난다. 수플레 팬케이크처럼 폭신폭신하면서 살살 녹는 달달구리한 맛.

 

이후에 몇번 도전해봤지만.. 내가 구으면 저렇게 모양도, 맛도 안남. 그때마다 문득문득 사촌이 보고싶닼ㅋㅋㅋ

 

응. 그때만. ㅋ

ㅋㅋㅋ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