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일기

울릉놀이 #117 : 내 뽈뽈이 혼다 스쿠피i 50 (SCOOPY I)

by 배스노리 2022. 12. 10.

2021.09.30

 

얼마 전에 왔던 혼다 스쿠피i. 울릉도 내 뽈뽈이가 되려면 이륜차 등록을 해야 해서 빠야 쉬는 날만 기다렸었다. 나는 법을 준수하기에, 그동안 그림의 떡처럼 주차장에 세워만 뒀었지. ㅋㅋ

 

나는 무채색을 좋아하는지라 사실 연두연두한 자태가 약간 부담스러웠었다. 사실.. 인생 첫 스쿠터라 뿌사먹을거 감안하고 골랐던지라 안 무섭게 생긴 작은 것만 찾았었다. 한번 타보고 재미 붙으면 좋은 거 사달라고, 진짜 자전거보다만 쪼매 더 속도 내지 증말 천천히 탈거고 절대 달릴 일 없으니까 편하게 탈 가볍고 싼 중고로 해달라고 빠야를 컴다운시켜야 했는데.. 실상 빠야는 내가 빠야 할리를 타고.. 지꺼 기변 하고 싶었다는. ㅋㅋㅋ 욕심도 크셔라. 안그래도 허리 아픈데 그 무거븐걸 내가 감당하겠니? 세우도 몬하게꾸만. ㅋ

 

그래서 그나마 맘에 드는걸 고른 거지 외관은 증말 내 스탈 아니었음. 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헬멧에 붙이고 남은 스티커를 스쿠피에 덕지덕지 붙이며 그나마 어떻게 취향 맞춰보기? ㅋ 

 

 

https://bassnori.tistory.com/589

 

바이크 등록 : 울릉도 이륜자동차 사용 신고 하기, 번호판 달기

빠야가 선물해준 바이크를 타기 위해 제일 먼저 할 것은 바이크 등록하기~!! 울릉도에 이륜자동차 사용신고를 하고 번호판을 발급받아야 한다 했다. 예전에는 50cc는 번호판 없이도 주행하는것이

bassnori.tistory.com

 

드디어 보험도 들고~ 등록도 하고~ 번호판 달고~ 

 

보라찌가 줬던 에깅 키링

아껴뒀던 보라찌가 준 키링도 개시하고~ 연습할 겸 울 뽈뽈이 기념샷도 남길 겸 넓고 쭉 뻗은 저동 빨간 등대 마실 가기~!!

 

우측 자태
좌측 자태

그런데..

 

사람 맴이 참 간사하더라. 분명 내 취향 아니었던 스쿠피였는데.. 진짜 내꺼가 됐다고 생각하니 왜 귀여워 죽겠지??? ㅋㅋㅋㅋㅋ 요리봐도 귀엽꼬~ 죠리봐도 귀엽꼬~ ㅋㅋㅋ 볼 때마다 귀여워서 웃음 나는 나는.. 뭐하는 인간인 겐가. 

 

 

 

혼다 스쿠피i의 디지털 계기판.

생일 맞춰 놓으면 생일날 다마고치 같은 그림이 생일 축하 멜로디 들려준댔는데.. 까먹고 아직도 설정을 안 바꿨음. ㅋㅋㅋ 

 

 

요래죠래 사진 찍고 놀다가 빠야 간쓰 옆으로 옮겨서

 

 

둘이 같이 사진 찍꼬 놀기. ㅋㅋㅋㅋㅋ 

앞으로 종종 뽈뽈뽈뽈 댕겨봅시다요~

 

 

그리고 연습. 

 

넴. 커브 안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릉도 한 바퀴 할라믄 당분간 연습 마~~이 해야겠다~!! ㅋ

 

최고의 빠야마마님 오이소박이♥

 

그리고 집에 와서 울 정솊이 해주신, 이쁜 노른자 꼰이꺼라는 맛난 볶음밥 먹꼬 마무으리~!

 

 

싸랑하는

 우뤼오빠야아

 

뺘야가 최고얌

알랍투랍뜨뤼랍

옜따!받아랏!

데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