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귀띔

울릉도 스쿠터 대여, 바이크 렌트 : 이레바이크

by 배스노리 2022. 10. 8.

울릉도 여행을 할 때, 내 경험 상 가장 좋았던 것은 스쿠터 여행이었다. 그래서 소개하는 울릉도 바이크 렌트(대여)샵. 저동에 위치한 이레바이크 이다. 

 

울릉도 스쿠터대여 이레바이크
울릉도 '이레바이크'

울릉도는 작지만 큰 섬(?)이라.. ㅋ 많은 분들이 여행사를 통해 오신다. 대부분 단체 버스로 관광을 많이 다니셨는데..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자유 여행객들도 엄청 많이 늘어났다. 그래서 렌트카, 전기 자전거, 오토바이 등 여러 대여업체들을 이용하여 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을 자주 목격하게 되는 듯. 

 

매우 개인적인 나의 생각이지만.

울릉도는 화산섬이라 중간에 우뚝서서 자리잡은 험악한 산새가 절대로 가로지르는 길을 허락하지 않아.. 둘레 언저리로만 마을이 형성되었다 보면 된다. 일단. 대중교통 중 버스는 배차간격이 생각보다 길고, 택시관광은 비용이 조금 있다. 비포장은 아니지만 길이 좁고, 오르막 내리막 많고, 코너길 많고, 주차 장소가 모호해 차를 몰기도 그리 편하진 않다. 

 

좋은 뷰가 있어 사진을 찍고 싶어도 차 댈 곳이 없어 지나가야 하는 경우들까지 생각했을 때. 나는 천~천~히 안전하게. 자전거 힘 안들이고 탄다 생각하며 스쿠터를 타고 한바퀴 돌아보고, 뷰 즐기며 여기저기 구경해보는 것. 그게 울릉도를 즐기기에 가장 좋았던 것 같다. (안전제일! 어떤 방법이든 위험은 항상 함께 합니다.)

 

제주도와 다르게 체험하거나 놀거리가 풍족하지 않은 울릉도이기에. 울릉도는 자연경관을 즐기며 힐링하는 여행지라 더더욱 그런 것 같다. 이 생각에는 울 엄빠도, 놀러왔던 친구들도 다 오토바이 타고 돌았던게 가장 좋았다며 동의하기에 용감하게 썼긴 하지만... 분명 개인의 취향은 다양하니 참고 사항일 뿐 답은 아닙니다. 

 

사설이 너무 길었꾸만. 그래서 추천하는 바이크렌트샵!!

 


 

주소 : 경북 울릉군 울릉읍 울릉순환로 256

경북 울릉군 울릉읍 도동리 288-13

전화 : 0507-1455-9101

 카카오톡 : ilebike

블로그 : https://blog.naver.com/king72v 


이레바이크

 

영업시간

09:00 ~ 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울릉도 스쿠터대여 이레바이크

 

도동에서 저동으로 넘어오는 길, 울릉 한마음 회관을 지나면 이레전기가 보인다. 이레전기 간판 옆으로 이레바이크 간판이 달려야 하는데.. 오래전에 찍어논 사진이라...ㅋ

 

처음 방문할때 지인님이.. 호그와트 간다 생각하면 된다길래 한참 해맸음. 

 

울릉도 바이크 대여 이레바이크

 

통로를 보고서야 아........ 했었는데... 

 

울릉도 오토바이 대여 이레바이크

 

맨 안이 이레 바이크 게러지였고.. 들어와보니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되고... 

음. 어려웠지만 확실했군.

 

울릉도 스쿠터대여 이레바이크

 

입구에서 본 이레바이크 안. 

 

울릉도 스쿠터 렌탈 이레바이크
좌 간쓰, 우 이쓰

 

렌트샵을 하며 직접 정비를 하시는 사장님 덕에 수혜받는 우리. 

 

울릉도 바이크 렌탈 이레바이크
태풍을 피하라

원래는 이렇게 스쿠터가 많다. 고장 잘 안나기로 믿음직한 혼다 바이크만 취급을 하셔서 벤리와 비전이 주력 상품(?)이다. 

 

울릉도 오토바이 렌탈 이레바이크

 

저렇게에~

 

울릉도 스쿠터 렌탈 이레바이크

 

세차 공간이 있어서 또 수혜받는 우리. ㅋㅋㅋㅋㅋ 

 

샵 안에 세차 공간이 있어서, 항상 깔끔하고 깨끗하게 대여를 기다리고 있는 오토바이들~!

 

울릉도 스쿠터 렌탈 이레바이크

 

1회 이용 오천마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릉도 스쿠터 렌탈 이레바이크

 

타이어도 항상 꼼꼼하게 확인하며 직접 갈고~

 

울릉도 스쿠터 렌탈 이레바이크

 

매번 문제가 있는지 정비를 하며 확인하시니, 우린 꼽사리 낑겨서 

 

울릉도 스쿠터 대여 이레바이크

 

요렇게 우리 이쓰 수술도 같이 하고.. 업글도 하고.. 하하하.

 

울릉도 스쿠터 대여 이레바이크
깨알 이쓰 자랑

 

이레전기 옥상이 넓어서 주차 공간도 좋긴한데, 렌트하러 오는거면 망구 상관없죠잉. ㅋㅋ 

 

울릉도 스쿠터 대여 이레바이크
이레네 비저니
울릉도 스쿠터 대여 이레바이크
이레네 벤리

각 바이크 마다 휴대폰 거치대와 탑박스가 구비되어 있다.

 

나도 이번에 알게 된거지만 램마운트 휴대폰 거치대가 짱짱하기로 유명하다는데, 그거 달려있음. (TMI 우리 이쓰도 그거 달려있음. ㅋㅋㅋ) 기본적으로 플로어패널? 트렁크에 적당한 수납 공간이 있지만, 탑박스가 따로 달려있어 이것저것 더 챙겨 다닐 수 있다. 

 

헬멧, 바라클라바, 우천시 우비가 무상제공 된다고 한다. 

 

모든 차량의 배기량은 110cc라 운전면허증이 있으면 대여 가능. 

 

울릉도 스쿠터 여행
이레 바이크 랜트샵

이레바이크 대여 안내 : https://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king72v&logNo=222653593039&categoryNo=60&parentCategoryNo=&from=thumbnailList 

 

2022년 바이크 대여 및 요금안내.

대여안내 및 요금 0. 대여요금 : 24시간 요금기준이 가장 저렴합니다. 24시간 단위로 끊어서 예약하시는게 ...

blog.naver.com

 

믿을 수 있는, 친절하고 꼼꼼한 사장님이 계시니, 맘 편안하게 이용하기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아아~ 

 

 


울릉도 바이크 여행

 

울릉도 스쿠터 여행
울릉도 삼선암
울릉도 바이크 여행
엄마의 여행 : 와달리 휴게소
울릉도 오토바이 여행
빠야랑 바이크 낚시 : 딴바위
울릉도 스쿠터 여행
심각한 주차난의 도동에서 편안했던 심부름 타임. ㅋㅋ
울릉도 스쿠터 여행
지인들과 현포 나들이
울릉도 스쿠터 여행
친구의 가장 행복했다던 순간. ㅋ

 

그랬다고 합니다. 쩜쩜쩜. 끝.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