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귀띔

울릉도 이쁜카페 : 북면 뷰 맛집 '더함'

by 배스노리 2022. 7. 14.

울릉군 북면 죽암에 위치한 바다뷰 이쁜 카페 더함

울릉도 카페 더함

주소 : 경북 울릉군 북면 죽암1길 4

경북 울릉군 북면 천부리 366-1


카페 더함 영업시간

Open 09:30

Close 20:30


울릉도 카페 더함

 

관음도를 지나 천부로 가는 길 중앙 쯔음? 에 위치한 바다뷰 카페. 

작년에 무늬 오징어 탐색 다니며 종종 들렀는데 이제사 소개해본다. 이 이정표(?)를 따라 오르막길로 올라가면

 

울릉도 카페 더함

 

더함 펜션과 카페가 있음. 카페 입구는 오른쪽~!

 

울릉도 카페 더함

 

카페 위로 보면 펜션이 있는데, 안가봐서 정보만 공유 (더함펜션 홈페이지 : https://thehammhouse.modoo.at/)

 

울릉도 카페 더함

 

카페 내부에는 테이블이 6개 정도 있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다. 

 

울릉도 카페 더함
더함 메뉴 & 가격

올해부터 아침 오픈시간에 맞춰 가면 갓 구운 따끈한 빵을 먹을 수 있게 됐으나.. 작년에 찍어둔 사진들이라.. 사진이 음씀. 올해도 에그타르트 사러 몇 번 갔었는데 사진이 음씀. 왜 음씀??????? 에라이 ㅋㅋ 이놈의 깜박이는 갈수록 심해진다. ㅜㅜ 

 

울릉도 카페 더함
울릉도 카페 더함

 

이것저것 아기자기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음. 

 

울릉도 카페 더함

 

야외 전경. 

요즘 일몰 시간의 노을과 야밤의 오징어배 전망이 글쿠 좋다고 들었는데.. 날 밝을 때 다시 와서 사진 찍어야지하고 먹었던 맘이... 이제서야 스물스물 떠오르는건 뭘까. 

 

울릉도 카페 더함

 

우리집 옥상으로 옮기고픈 빈백들.. ㅋㅋㅋㅋ

 

울릉도 카페 더함

 

이 날은 이렇게 테이크아웃을 하고 

 

울릉도 카페 더함

 

잠깐 탐나는 빈백에 누웠다가 배달 갔지요. ㅋㅋㅋ 

 

울릉도 카페 더함

 

얼마전 엄빠 울릉도 놀러오셔 들렀던 카페더함.

 

또 타이밍이 기가 막히게 비가와서... ㅋㅋ 결국 밝을때의 카페더함은 아직도 사진으로 남기지 못했다는.. 분명 날 좋은 날 빠야랑 책 들고 놀러가서~ 바다소리 바람소리 들으며 빈백에 누워 독서놀이 하자 했었는데.. 우린 낚시욕을 좀 내려놔야해.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