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놀이/기타 낚시 일기

낚시 편광 선글라스 : 브이쿨 AS 방법과 후기

by 배스노리 2020. 10. 16.

햇빛이 짱짱할때 낚시를 가면 수면에서 반사되는 편광으로 눈부실때가 많다. 그래서 편광선글라스를 애용하게 되는데 주구장창 아주 매우 몹시 애용하다보니... ㅋㅋ 도 있고. 원체 조신한 나는 매우 조심스럽게 바닥 패대기를 자주 쳐줬지..... 음? ㅋㅋ 그래서 애가 아주 그지가 되어있다. 


경산 와일드피싱 낚시방에서 구매했던 브이쿨 편광 썬글라스. 낚시인들의 썬그리죠. 음음. ㅋㅋ



기스도 기스지만 그것보다 문제는.. 필름이라 해야하나? 둘레 부분이 공기가 들어간 것 처럼 떠버려서 미루고 미루다 이제 더는 안되겠다 싶어서 사이트에 문의를 올려뜸.



브이쿨 홈페이지 : https://www.swisseye.kr/


색색깔을 선호하지 않아서 꼭! 그뤠이색? 실버?를 하고 싶었는데. 쏘쿨하게 문의가 끝났다. ㅋㅋㅋ 





브이쿨 본사 주소 : 경기도 시흥시 하상동 374-16

전화 : 031-318-7737



본사로 보내달라기에 구매했던 와일드피싱으로 가서 사장님께 부탁을 드렸찌~ (택배비 별도ㅋ) 

화욜인가 수욜에 택배가 발송 되었을 거고~ 목요일인 어제 문자로 연락이 왔음. 교체비용과 계좌번호를 받꼬~ 입금하고~ 다음주에 출조 약속이 있어서 언능 왔음 좋겠다아~ 잠깐 생각하고 오늘 출근을 했는데.


택배가 똬악~!!!

똬악똬악똬악~~!!!



주머니가 하도 꼬질꼬질해서 세탁한다고 빼고 하드케이스에만 넣어서 보냈는데 엄뭐. 완즌 깨끗한 새 주머니에 포장되어 마치 새것처럼 왔음.



빤딱~ 빤딱~



새로 산 듯한 기분은 덤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마넌에 내 썬그리가 새 것이 되어 돌아왔뜨아. 것도 연락온지 하루만에. 우어어어어~~ 최고최고~!! 원래 렌즈 교체비용은 5만이라 들었는데 필름이 떴던것?이 할인에 적용된 것인지. 생각치 않은 할인에 완즌 더 씬났지요. 


as 방법 치고는 정말 쓰잘데기 없지만... ㅋㅋ 사실 브이쿨을 검색했을 때 어디가 편광선글라스 사이트인지 모르겠어서 여기저기 클릭 다 해보고 낭비한지라 홈페이지 주소 소개만도 쓸모는 있을 것이라.... 혼자 자기만족. ㅋㅋㅋㅋ 죄쏭. 


쨌든.


속전속결의 문의와 배송 등의 as 시간소요(?)가 너무너무 감사하게 빨랐던 브이쿨 썬그리 as 후기였음돳.






여담.


낚시나 스포츠 하면 편광 선글라스가 대세인데. 물 표면에 반사되는 편광이 눈을 특히 부시게 하기에 편광렌즈를 사용하면 편광과 비편광을 차단해 눈부심 없는 밝인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고 한다. 물 표면에서 반사되는 빛은 차단되고 물 속에서 나오는 빛은 들어오기 때문에 물 속을 볼 수 있어서 사이트 피싱에도 유리하고 랜딩 중 위치 확인에도 용이하나, 편광 렌즈는 렌즈를 2~3장을 겹쳐서 붙이는 원리로 만들어짐으로 때론 어지럼증이나 눈의 피로가 생기기 쉬울 수 있다고 한다. 특히 달리기나 테니스, 스키처럼 몸을 많이 움직일 때 착용하면 그런 현상이 더 심할 수 있다고.


그러니 선상 낚시할때 멀미가 오면, 편광부터 벗으시죠 윤브이님!! ㅋㅋㅋㅋㅋ



[출처: 네이버지식백과 KISIT의 과학향기 '선글라스 알고 쓰자!~] 중에서. 데헷.





브이쿨 썬그리를 착용해보고 구입을 원하시면 경산 '와일드피싱' 낚시매장을 이용해 보심을 추천~

끝.


 

주소 : 경산시 압량읍 부적길 109

부적리 97-20

전화 : 053-801-54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