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놀이/기타 낚시 일기

ns로드 타란튤라 ml 의 눈물

by 배스노리 2016. 2. 26.

나의 배스낚시 원태클 로드였던 ns 타란튤라 ml. 야도 알데랑 같이 고생 고생 개고생을 했었는데. 이번에 알데 세척 보내면서 좀 쉬게했다가... 동동이가 알데 세척하고 돌려주며 테스트 해보라기에.. 간만에 던져보려 결합하려는데. 뭐죠. 계속 돈다. 우어어어. 



워쩔. 왠열. 뭥미. 내가 헐크였던겐가... 이거 뭐지... as 보내라는데 원피스다 보니 택배도 문제고. 아놔 ㅜㅜ 멘붕. 이거 도대체 어떡해야 하는 걸까요오.... 달랑달랑. 허어어얼 ㅜㅜㅜ 


지인은 그냥 오초 본드로 붙이라는데. 다른 한 지인이 오초 본드 잘 해야한다고. 다 내리기 전에 붙어 버림 코 된다고. 나의 마의 손은 분명 사고칠 것 같고.. 에이에스 보내자니 원피스 택배 보낼 줄 모르고... 


타란튤라 잘 만든 로드라던데... 가격도 그리 가볍진 않던데... 이건 내가 잘못한걸까. 원래 저리 되는 걸까. 그것도 잘 모르겠으니 더 짜증 ㅜㅜㅜ 


슬프다. 눈물이 날 것 같다...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