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귀띔

울릉도 세차 : 도동 셀프 울릉세차장

by 배스노리 2021. 6. 12.

울릉도 들어오고 꼬질꼬질해진 간쓰와 돼쓰를 목욕시키기 위해 세차장을 찾아보니 도동에 딱 하나 보이는 울릉세차장. S-Oil 주유소랑 같이 있어 보여 날 좋은 날 출똥~!

 

주소 :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 울릉순환로 296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 도동리 412-1

 

울릉도 세차장

 

주유소 오른쪽에 위치한 울릉 세차장.

 

울릉도 세차장

 

셀프 세차장인듯 한데 딱 한 칸으로 되어있는 울릉세차장이라.. 여러 대가 대기를 하고 있었다. 한적한 시간으로 잘 맞춰가야 기다림이 없을 듯. 먼저 오신 분이 세차를 하고 계시기에 구경하기.

 

울릉도 세차장

 

기본요금 1천원인 동전 세차장. 추가는 500원으로 가능. 밀양 경산 있을 때는 거의 기본이 2000원으로 카드 충전식이 많았는데, 울릉도에서 처음으로 저렴한 게 세차요금. ㅋㅋㅋ 

 

단. 폼건 없고.. 고압세척 없고.. 하부세척 없고.. 기능은 예비 세척과 거품솔 두 가지밖에 없음.

 

울릉도 세차장

 

사용설명서가 붙은 곳에는.. 이렇게나 많은 기능을 소개해주시고.. 그림의 떡입니까. ㅜㅜ 그래도 셀프세차장이 존재한다는 것만으로도 아주 기분이 좋으네요. ㅋ 

 

울릉도 세차장

 

역시나 진공 청소기도 한 대. 그치만.. 에어건이 없습니다.... 

 

먼저 세차하시던 분께 여쭤보니 셀프세차를 할 수 있는 곳이 한군대 더 있다고 하셨는데, 더 좁고 작다고 하셔서 그냥 여기 단골이 되기로 했다. ㅋ 로또 당첨돼서 울릉도에 셀프세차장 차리고 싶다아.... ㅋㅋㅋㅋ

 

울릉도 세차장
간쓰 샤워

간쓰 샤워 중.

뒤에 대기 중인 2대. 뭔가 후딱후딱 하고 비켜줘야 할 것 같은 느낌은 아직 우리가 울릉 주민이 된 지 얼마 안 되어서일까.. 싶어 지켜보니, 대부분 빠르게 하고 가심. 심지어 테슬라 오너분은 물칠만 하고 닦지도 않고 가심. 나는 셀프 세차장 한번 가면 기본 2시간이었는데... 

 

울릉 트렌드. 역시 쿨하다.

엄뭐. 이런 기능이 있었네. ㅋㅋㅋㅋ 이제 알았네 ㅋㅋㅋㅋㅋ 언제 티스토리에 이모티콘이 생겼지? ㅋㅋㅋ 구에디터가 난 편했는데.. 새 에디터 생기고 적응 하려니 빡시다. ㅋㅋㅋ

 

만간에 돼쓰도 데려와서 목욕시켜 줘야지~하면서 맨날 비바람에 치여 아직도 안 해줌. 느허허허허.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