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릉 놀이/울릉 귀띔

울릉도 여행하고 지원금도 받자! 경북문화관광공사 이벤트

by 배스노리 2023. 6. 25.

올 여름, 울릉도 여행하고 지원금도 받자!

[2023 울릉 바다속 이야기 / 울릉도 식도락 여행 / 오기동이, 해오랑을 찾아라] 3가지의 테마로 경북문화관광공사가 울릉군 관광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릉 바다속 이야기

 

첫 번째 이벤트로는 '울릉 바다속 이야기' 

 

울릉도 해양레포츠 체험비 지원 이벤트로, 울릉도에서 스쿠버다이빙, 프리다이빙, 스노쿨링을 체험하면 체험비 일부를 지급해 준다는 내용이다. 기간은 2023년 6월 10일부터 지원금 예산 소진 시까지. 

 

필요서류들을 구비 후 네이버 폼을 통해 지원서류(지원금 신청서, 신분증, 배표, 해양레포츠 영수증, SNS 인증사진 *해시태그 #울릉바다속이야기 #울릉도바다 #울릉도여행 필수)를 제출하면 된다고 한다.

 

스쿠버다이빙의 경우 3만원, 프리다이빙이나 스노클링의 경우 1만원의 현금이 지원된다고 함.


두 번째 울릉도 해중 전망대 특별 수중 공연

 

전문다이버의 해양생물 먹이 주기 등 다양한 컨텐츠의 수중 공연이 펼쳐진다. 기간은 23년 6월 8일부터 매주 금, 토 진행되며 오전, 오후 각 1회씩 총 25일간 50회 공연을 진행 예정이다. 


세 번째는 수중공연 관람 인증 SNS 후기 이벤트

수중공연자(다이버)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해시태그 (#울릉바다속이야기 #해중전망대 #수중공연)와 함께 올리고 인증할 경우 참여 완료로 우수후기 100명을 선발하여 상품(울릉도 관련 굿즈)가 제공된다고 한다. 


울릉도 식도락 여행

 

다음 이벤트로는 '울릉도 식도락 여행' 

 

한번 여행해도 안먹어본 울릉도 맛집이 없도록! 울릉도의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들을 즐기고 울릉사랑 상품권 받자! 라는 내용의 이벤트로 기간은 23년 5월 11일부터 선착순 400명으로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고 한다. 

 

지정 먹거리로는 홍합밥, 따개비밥, 홍따밥, 따개비칼국수, 오징어물회, 꽁치물회, 오징어 내장탕, 산채비빔밥, 울릉약소, 약소불고기, 오삼불고기가 있다. 

 

지원방법은 울릉도를 방문하여 지정 먹거리를 식사 후 지원서류[지원금 신청서, 신분증, 배표, 해시태그(#울릉도맛집 #울릉도식도락여행 #상호명 #울릉도여행)가 포함 된 SNS인증사진)]를 네이버 폼을 통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고 한다. 

 


오기동이, 해오랑을 찾아라!

 

마지막 이벤트로 '오기동이, 해호랑을 찾아라!'

 

울릉도를 여행하면서 이곳저곳 숨겨져 있는 오기동이, 해호랑 캐릭터를 찾거나 만났을 때, 사진을 찍고 인증하면 상품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기간은 23년 5월 11부터 선착순 400명, 예산 소진 시까지 이다. 

 

지원방법은 울릉도 방문 시 오기동이, 해호랑을 찾아 인증샷 촬영을 한 후 증빙서류(지원금 신청서, 신분증, 배표, 해시태그 #오기동이 #해호랑 #울릉도캐릭터 #울릉도여행 을 포함한 SNS 인증사진)를 네이버 폼을 통해 제출하면 참여 완료라 한다. 

 

2023 울릉도 이벤트 홈페이지 : http://onlinepage.kr/Ulleungdo_event

 

2023울릉도이벤트

 

onlinepage.kr

 

자세한 내용은 운영 홈페이지를 참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