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스노리의/호작질 놀이

온유네일스티커 - 간단한 네일 아트

by 배스노리 2015. 6. 7.

배스를 잡는다 꼬질꼬질해지는 내 손톱을 다시 정리해주기로 선택한 것은 얼마전 사촌동생한테 선물받은 온유네일스티커. 사실 간단한 네일아트를 시도하다가 마르기전 뻘짓에... 밀림으로 인한 급 선택.



내가 워낙 단순한 걸 좋아하다보니 쓸 생각을 전혀 못하고 있다가 이번 기회에 한번 붙여보자 싶어 이리저리 손가락 위에 투명지로 구도 잡아보기.


스티커지가 투명이다 보니, 떼어내지 않아도 편하게 대보고 예상할 수 있어 너무 편했다. 그렇게 고민을 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센스가 그렇지 뭐. 나름 만족하면서.


생각보다 정말 쫀쫀하고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타입의 스티커라 스티커를 붙였다는 느낌이 전혀 안들었다. 위에 탑코드까지 입히니 마치 그림 시전을 받은 양 더더욱 자연스러운 듯. 


검색해보니 류온유씨... 연예인 네일로 유명하네... 보아나 현아 네일로 이미 네일계에선 한 이름 하시는데. 난 왜 전혀 몰랐을까. 미안하다 사랑한다. 그대의 솜씨를 내 허접한 실력으로 뭔가 더 깍아내리는 것 같아 더더욱 미안하다 사랑한다. 


처음 가격을 들었을 땐 사실 좀 비싸게 들렸는데, 네일샵에서 한번 받는 가격대비 스티커 구입은 가격면에서나 디자인면에서나 만족스러운 것 같음. 튀는 디자인 사이사이에 무난하고 꾸미기 좋은 아기자기한 디자인들이 베이스처럼 들어가있는 점도 나에겐 매우 감사. 센스있게 잘 붙이면 독특하고 귀여운 나만의 스타일이 만들어질 것도 같다. 


쨌든, 고맙게 잘 썼습니다아~~


류온유 블로그 : http://blog.naver.com/ryuonyu0213

류온유 인스타 : https://instagram.com/onnu_nail/




댓글